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solon1009
Lv.11
자유게시판 지난 주 퇴원했답니다. 12일 입원해서 만해 한용운 님 '님의 침묵' 89수 시를 몇 번 읽으면서 얻은 것이 큽니다. 만해의 시를 중고등학교에서 가르치는 것이 크게 잘못되었다는 점을 알게 되었네요. 만해의 시에 나오는 '님'에 대한 해석을 친일놈들이 그 따위로 해석하였다는 걸 알게 된 이상 연구를 몇년동안 해서 대학원에 들어가 논문을 써야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그대는 삼청교육대나 정신병원에 잠시 다녀와야 할 듯합니다.
자유게시판 님같은 당원들 때문에 이렇게 되어 간다는 생각은 못하죠? 문대통령님 지지층은 국민의 절반이 넘는지 모르나요? 민주당이 싫어서 거의 다 탈당을 했고, 저같은 사람은 문대통령님 계시는 한 절대 탈당하지 않습니다. 민주당이 정상으로 돌아 올 때 까지 댁같은 당원들 깨우치게 하려고요.
자유게시판 댁같은 지지자들이 탈당을 하는 게 민주당 미래를 위해서 좋을 듯합니다.
자유게시판 댁은 자기도취 생활이라서 울화병은 걸리지 않겠어요. 이럴 시간에 국어공부를 좀 더 하시고, 도덕인지 바른생활인지 좀 읽혀야 겠소.
자유게시판 바보는 왜 계속 바보이고 천재는 왜 계속 천재인지 그대는 왜 욕을 드시는지 아직도 쭉 알지 못할거요.
자유게시판 반말은 삼가해 주시는 것은 기본입니다. 무조건 문 대통령님을 비난ㆍ폄훼만 한다고 해결됩니까? 좀 수준있는 당원활동을 하셨으면 합니다.
자유게시판 지난 문재인 정부 때 추진하는 정책에 힘을 실으라고 뽑아 줬는데, 그들은 당선증을 들고 김어준을 찾아가 어떻게 한지 아시나요? 댁은 그 의원들이 어떻게 했는지 자세하게 파악한 다음에 종합해서 판단하고 이런 글을 쓰시면 하는 바람입니다.
자유게시판 댁이 쓴 글은 개가 짖는 거보다 조금 더 못한 거라 여긴 분들이 차츰 더 늘어 이젠 그저 웃지요.
자유게시판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고 문대통령님 잘한 것에 말을 못하는 그런 사고력으로 누구를 지지하나?
자유게시판 댁의 글은 궤변도 아닌 장광설일 뿐이니, 위에 언급한 대로 공부 좀 더 하고 정의로운 가치관이 무엇인지 올바르게 벼우고 글을 쓰고, 예의도 배워야 당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자유게시판 주어가 누구인지를 명확하게 쓰세요.
자유게시판 댁같은 무지한 지지자들을 보면 불쌍해요. 이런 판단력으로 민주당을 지지하는것이요.
자유게시판 댁은 초등학교 졸업하고 게시글 쓴 분은 중퇴했나요? 에효!
자유게시판 참으로 한심하기 이를데 없는 댓글이구만요.
자유게시판 과거의 민주당은 친일정부와싸울 때는 이렇게 무능하게 대처하지는 않았다오. 댁은 무슨 내용을 설명하는지 자신이 이해하고 쓰는 겁니까? 좀 논리적으로 잘 정리해 쓰세요.
자유게시판 KARI님 ! 댁하고는 찰떡인지는 몰라도 이렇게 댓글을 쓰는 자체가 조자룡같은 문무를 검비하지 못한 장비같은 무식함이 드러나게되니 결국 자신 뿐만 아니라 민주당에는 암적 존재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자유게시판 내 글을 이해하지 못하니 중딩학력이 초딩인줄 알고 머리를 쥐어짜서 쓴 글이라 정성에 탄복해서 넘어가리라. 그대는 '공을 말로 갚는다'는 이런 소리를 들어본 적 있나요? 그대는 변변하지 않은 댓글을 4가지 없는 글로 그것도 엎는다오. 쌍욕ㆍ막말하는 자보다는 좀 낫지. ㅉㅉ
자유게시판 국민의 절반이 예리한 칼을 쥐어주며 윤가놈을 당장 베어버리라고 했는데도 검을 든 경찰이 무서워 겁만 주고 있어 이젠 썩은 호박도 자르지 못하는 녹이 슬어 무딘 칼이 되었답니다. KARI님은 이 상황을 어떻게 생각하나요? 문재인 탓은 그만 좀 하고 답을 해보세요.
자유게시판 버르장머리 없는 KARI님 ! 아무리 누군지 모르는 상태라지만 기본적인 예의는 지키면서 글을 써야 읽는 당원들도 조금 인정을 해 줍니다. 게다가 문재인 대통령님을 이렇게 판단하는 것 자체가 정치ㆍ경제ㆍ역사를 못배운 무지ㆍ무식ㆍ무뇌충들이나 쓰는 글인지는 알고 계세요. 이런 수준의 댓글을 쓴 시간에 위에 언급한 책을 좀 읽으세요. 저는 댁처럼 시간이 남지않아 자주 들어오지 못해서 가끔씩 답글을 바로는 쓰지 못합니다.
자유게시판 보기 싫으면 댁이 탈당하세요.
그깟 개도 안 웃을 지지율 여론조사를 보고 쫄지 맙시다
한국갤럽조사결과..
'박종철 열사' 입학 동기인데… 국회로 '백골단' 불러들인 김민전 ㅡ 제정신 아니네 국회의원 제명해라
부당명령 안 따르면 당나라 군대?‥ 사과도 반성도 없는 이종섭 조
"인권위 경력 지우고 싶어, 해체 마땅" 전직 인권위원 일동, 안창호 위원장 항의 방문
갤럽조사도 보수 15%정도 과표집된 결과입니다. 내란수괴를 체포하는데 한달 넘게 지체되면서 중도층과 진보층의 여론조사 참여율이 떨어진 결과입니다. 윤석열만 체포되고나면 여론조사결과는 바뀝니다.
그니까요.. ㅜㅜ 시간갈수록 저쪽은 뭉치는데 이쪽은 한방이 없고 민주당 뭐하냐 아혀 몰겠다 뭐하는지 썩열체포 시간끌기하는데도 최상목만 보고있고 경찰이 체포를 할까? 박종준을 집에 보내고 참 경찰을 믿냐! 이래서 민주당은 약해.. 뒷힘이 없어
인정
그런가요? 사실 이런 사람이 국힘이라면 그나마 괜찮지만 우리쪽에서 국회의원하며 수박짓하면 대오가 엄청흐트러집니다, 수박이 무서운게, 민주당이 꼭 해야할일을 못하게 하는것이거든요,, 오늘 국격 소리 또 듣는데요, "경찰 출석한 경호처장 “대통령 체포영장, 국격 안맞아”
동감입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