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solon1009
Lv.11
자유게시판 개인적으로는 문 대통령님이고, 그 정책을 단절시키고 악행을 저지르니 당연히 국민이 피해자인 것은 맞죠. 현재 민주당과 윤가와 싸움 때문에 국민을 진정으로 위하는 정책이 어느 것 하나 제대로 추진되어 가는 것이 있나요?
자유게시판 위 댓글을 한 번 더 읽어 보세요.
자유게시판 그대는 예의라는 것을 모르고 자란 오랑캐인가요? 그대가 이렇게 상대를 업진여겨보는 글을 항상 쓰는 것이 자기 만족이겠지요? 윤가는 검찰총장 전에 ㄹ혜 탄핵에 동조한 놈인 것을 모르나요? 퇴임 전에 구밀복검을 드러내고 배은망덕을 했던 것을 모르나요? 통치자가 모든 정책의견을 다 반영할 수 없다는 것도 모르나요? 위 게시글에 썼듯이 윤가놈은 문 대통령님이 추진했던 정책을 다 뭉게버리는 것을 어찌 생각합니까? 댁같이 무례하게 쓰는 댓글은 오히려 역효과인지는 모르죠?
같은 글을 계속 써서 조회수 몇 안 되는 곳에서 관심을 받고 싶은가요? 문 대통령님이 설령 그런 일을 저질렀다 해도 이렇게 막말로 쓴다는 것은 자신이 무지ㆍ무례하다는 것을 보여 주는 꼴입니다
문 대통령님이 언제 발목을 잡았나요? 댁이 편협된 가치관으로 판단하니까 그렇게 보이겠죠. 민주당에서 이러니 국짐이 얼마나 좋아할까요? 이대표 아들이 그런 짓을 했어도, 저는 단 한 번도 이런 글을 쓴 적이 없소. 민주당에서 살아있는 정신적 지주로 삼고 부디쳐 나가도 힘든 형국에 이런 글을 계속 쓰는 것은 대표에게는 역효과로 나타납니다.
자유게시판 생각하는 범위가 남다르네요. 좀 일반적인 사고방식을 가집시다.
자유게시판 댁은 무인도에 살다가 왔나요? 세계인들이 존경하고, G7에 초청되어 아베보다 더 대우를 받는 것을 모르죠? 일본 우익들도 이점은 인정을 하더라고요. 어찌 국짐보다 더 그대들은 말도 안 되는 것으로 프레임을 씌우면서 물어뜯는 짓만 하는 개요. 좀 지식을 넓히고 정의로운 가치관을 세워 보세요. 이런 댓글은 대표한테 1도 도움이 안 됩니다.
자유게시판 댁은 예의라는 단어, 전직 대통령이라는 예우도 모르나요? 민주당을 분열시키려고 이런 글을 쓰나요?
자유게시판 경기도청에는 왜 가섰는지 사실을 좀 알고서 이런 추한 글은 댁의 일기장에 쓰세요. 무조건 물어 뜯는 것은 우리에 같은 맹건이나 하는 짓입니다. 전직 대통령이자 민주당 대표이셨던 분한테 이런 예의없는 글은 민주당을 분열시키는 해악입니다.
자유게시판 댁은 시나리오 작가보다 더 잘 쓰네요. 글은 사실에 입각해서 증명된 글을 써야 효과가 있는 것인데, 이런 글은 자신이 무지하다고 공표하는 거와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민주당 전 대표이자 전 대통령님을 펌훼하는 댁들은 기본 상식ㆍ예의ㆍ가치관이 의심됩니다. 좀 수준을 높여 보세요.
자유게시판 모든 것을 '문재인 탓'으로 아직도 징징거리며 물어뜯는 위선 민주당원들에게 좋은 고기가 던져져서 신났구만요. 전 민주당 대표ㆍ대통령님을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기본적인 예의는 지킵시다.
자유게시판 댁이 언제 기입했는지는 모르겠으나, 문대통령님께 저주ㆍ욕설ㆍ폄훼를 하는 민주당원들에게 큰 것이 걸려들었나 본데, 생각하는 수준이 그 정도니 어쩔 수 없죠. 문대통령님 덕분에 거대 야당이 된 현 민주당 당원들을 보면, 문 대통령님 트윗ㆍ페북ㆍ인스타에 떼로 몰려 다니면서 온갖 짓을 다하고 있더군요. 여기도 마찬가지고요. 오히려 국힘 지지자들은 거의 없습니다. 윤가와 싸움도 결국 같이 죽는 꼴이 될 것입니다. 지지하는 방법에 큰 변화가 필요합니다.
자유게시판 제가요, 젊은 시절 선거 사무장을 할 때, 매일 아침ㆍ저녁으로 운동원들한테 당부하는 말이 있었죠. '상대 후보 비난ㆍ폄하ㆍ폄훼는 우리 후보에게 보탬은 커녕 큰 손실이니 절대로 하지 말고, 시민이 상대 후보를 비난하면 다른 화제로 돌리라 ' 했었죠. 선거가 끋나고 상대 후보들이 최고로 페어플레이를 했다고 극찬하고, 운동원들은 너무 좋아서 모임까지 하자고 했었지만 제가 선을 그었습니다. 좀 차원이 다른 생각을 하고 글을 쓰시면 좋다는 생각입니다.
자유게시판 참석한 곳 타이틀이 뭔지 알고 생각이나 좀 해 보고서 이런 댓글을 다세요. 화장실 가는 것도 무서워서 트집잡을 그런 짓은 하지 맙시다. 너무 추해 보입니다. 일제 강점기 때 월남 이상재 선생이 위독하게 되니, 감시 전담 일본 형사 놈이 왔는데, 월남이 '자네는 나 죽은 곳까지 따라 올텐가?' 이랬다 합니다. 이런 글은 대표한테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자유게시판 왜 방해를 한다고 생각하는지요? 대표가 평산에 찾아간 것은 뭐라 설명할 건가요? 이런 글은 대표한테 도움이 전혀 안 됩니다.
자유게시판 댁은 정치양아치들이 광주민주화운동이자 호남을 비하ㆍ폄훼하는 단어로 이것을 고집한 이유를 아시나요? 그들이 그 많은 과일ㆍ채소 중에 겉과 속이 다른 것이 한두가지가 아닌 데도 반대를 무릎쓰고 고집하는 이유를 모르시나요? 댁은 자신의 지식ㆍ가치관ㆍ사고력이 없어서요, 있는 데 내 팽개친 건가요? 정치인은 국민이 원하는대로 따라 줘야는데, 댁은 그들이 의도하는대로 언행을 하고, 때로는 먼저 알아서 하는 짓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게시글을 곱씹으면서 열번 읽어보시고 그래도 이해가 안 되면 중간성적이상 중고생에게 물어 보세요.
자유게시판 과거지사를 지금까지 탓하는 것은 내 자신이나 댁이 지지하는 사람을 무능하다고 욕되게 하는 행위에 불과합니다. 어찌 보면 사랑을 내세우는 시온주의가 상대종교를 무참하게 파멸시키려는 것과 뭐가 다릅니까? 전쟁만이 상대를 제압해서 평화를 이룬다는 미국놈들이 논리가 맞습니까? 좀 더 차원 높은 방법을 찾아보세요.
자유게시판 언어의 유희는 '재수없다'는 운이 없다는 뜻이나, 수험생 응원문구로 '너 쟤수없어' 같이 활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광주민주화운동이 아닌 채소 수박을 겉과 속이 다른 의미로 폄훼하기위한 용도로 활용하는 것은 '언어도단', '언어기만'이라 힙니다. 댁이 생각하는 수준의 옹오와 지지와는 너무 다른 진심으로 존경을 하는 것입니다. 권력에서 물러나서 소소한 일상을 전하는 것도 물어뜯는 그런 몰상식ㆍ파렴치는 십알단은 능가하는 것 같습니다.
그깟 개도 안 웃을 지지율 여론조사를 보고 쫄지 맙시다
한국갤럽조사결과..
'박종철 열사' 입학 동기인데… 국회로 '백골단' 불러들인 김민전 ㅡ 제정신 아니네 국회의원 제명해라
부당명령 안 따르면 당나라 군대?‥ 사과도 반성도 없는 이종섭 조
"인권위 경력 지우고 싶어, 해체 마땅" 전직 인권위원 일동, 안창호 위원장 항의 방문
갤럽조사도 보수 15%정도 과표집된 결과입니다. 내란수괴를 체포하는데 한달 넘게 지체되면서 중도층과 진보층의 여론조사 참여율이 떨어진 결과입니다. 윤석열만 체포되고나면 여론조사결과는 바뀝니다.
그니까요.. ㅜㅜ 시간갈수록 저쪽은 뭉치는데 이쪽은 한방이 없고 민주당 뭐하냐 아혀 몰겠다 뭐하는지 썩열체포 시간끌기하는데도 최상목만 보고있고 경찰이 체포를 할까? 박종준을 집에 보내고 참 경찰을 믿냐! 이래서 민주당은 약해.. 뒷힘이 없어
인정
그런가요? 사실 이런 사람이 국힘이라면 그나마 괜찮지만 우리쪽에서 국회의원하며 수박짓하면 대오가 엄청흐트러집니다, 수박이 무서운게, 민주당이 꼭 해야할일을 못하게 하는것이거든요,, 오늘 국격 소리 또 듣는데요, "경찰 출석한 경호처장 “대통령 체포영장, 국격 안맞아”
동감입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