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보통비밀평등선거
Lv.30
자유게시판 이럴수록 집회에 나가야죠
토론게시판 탄원서는 법원에서 받아주는데, 탄원서 반대하면서 왜 법치주의를 들고와요?
자유게시판 이럴수록 더 나가고 싶어지네요
자유게시판 정봉주 사고치고난뒤 서울과 ars를 보세요. 권리당원투표를 지역별로 시간차 투고 하는것도 문제입니다.
자유게시판 https://petitions.theminjoo.kr/24157005DNXCPE6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사이트 문제가 많습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전국여성청년위원장 선출에는 당원투표가 들어가지도 않더군요.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맞습니다 전국위원장도 권리당원 투표 반영해야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여론조사를 찾아보시오. 증거가 차고넘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5번 투명한 기금 관리는 꼭 필요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비대위를 의원들이 마음대로 정할 수 없게 해야합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시도당마다 대의원 : 권리당원 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대의원 1인 20표 미만으로 통일 하는것입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국회의장 여론조사에서 당원지지자는 압도적으로 추미애였고, 일반국민도 거의절반이었습니다. 이게 당심, 민심이 아니면 뭐란 말입니까? 탈당 안한 당원들이 선출과정에 동의해서 탈당안한게 아닙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20 : 1이 기존보다 나아지는것이라는게 슬픕니다.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전국여성위원회 여성 30% 공천 요구 https://www.donga.com/news/Politics/article/all/20240131/123318247/1 전국청년위원회 청년 10% 공천 요구 http://www.newstnt.com/news/articleView.html?idxno=341566
당원권 강화 토론게시판 전당대회전에 되어야합니다.
정치변동성 대비 토론게시판 모든 제안에 찬성합니다.
자유게시판 너무 나가진 맙시다
토론게시판 진짜 걱정이 큽니다..
토론게시판 맞습니다!
그깟 개도 안 웃을 지지율 여론조사를 보고 쫄지 맙시다
한국갤럽조사결과..
'박종철 열사' 입학 동기인데… 국회로 '백골단' 불러들인 김민전 ㅡ 제정신 아니네 국회의원 제명해라
부당명령 안 따르면 당나라 군대?‥ 사과도 반성도 없는 이종섭 조
"인권위 경력 지우고 싶어, 해체 마땅" 전직 인권위원 일동, 안창호 위원장 항의 방문
상대가 미친짓 한다고 똑같이 하면 같은 사람이 되는 법이고 최상목이 탄핵 시키면 좋겠지만 한덕수 총리 탄핵시키고 또 부총리 탄핵한다면 대외신뢰도 잃게 되고 국내언론은 의회폭거라고 물어뜯게 되면서 윤석열이 복귀를 노리는 기회를 줄 수가 있습니다.
갤럽조사도 보수 15%정도 과표집된 결과입니다. 내란수괴를 체포하는데 한달 넘게 지체되면서 중도층과 진보층의 여론조사 참여율이 떨어진 결과입니다. 윤석열만 체포되고나면 여론조사결과는 바뀝니다.
그니까요.. ㅜㅜ 시간갈수록 저쪽은 뭉치는데 이쪽은 한방이 없고 민주당 뭐하냐 아혀 몰겠다 뭐하는지 썩열체포 시간끌기하는데도 최상목만 보고있고 경찰이 체포를 할까? 박종준을 집에 보내고 참 경찰을 믿냐! 이래서 민주당은 약해.. 뒷힘이 없어
인정
그런가요? 사실 이런 사람이 국힘이라면 그나마 괜찮지만 우리쪽에서 국회의원하며 수박짓하면 대오가 엄청흐트러집니다, 수박이 무서운게, 민주당이 꼭 해야할일을 못하게 하는것이거든요,, 오늘 국격 소리 또 듣는데요, "경찰 출석한 경호처장 “대통령 체포영장, 국격 안맞아”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