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덕주
Lv.30
자유게시판 검사동일체라는 신념을 가진것들 입니다 검사출신 민주당도 검찰과 라인이 있을겁니다.
자유게시판 유승민은 현역의원이 아닙니다.^^
자유게시판 권은희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그리고 기권, 무효도 사실상 가결이라 보면 됩니다.
자유게시판 고영인, 조웅천, 송기헌은 백퍼인듯 하고 박광온 자신은 부결인듯 합니다.
자유게시판 맞습니다. 국민의힘것들이 탈당을 안하고 버티는 이유도 비슷하죠.. 특히 국민의 힘 중앙당사 및 각지역도당 건물은 전부 국민의 힘 소유죠
자유게시판 신당창당 비대위를 외치는자 의심.... 나가도 그들이 나가야지 우리가 왜 나갑니까?
자유게시판 문파들이 주장하던 내용입니다. 박광온,전해철,홍영표에게 불만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재명 당대표에게 맞서지 않는다고
자유게시판 가결의 당위성에 힘을 실어주는겁니다. 이준석이가 대선때 제일겁나는 후보가 박용진이라고 했습니다.
자유게시판 비대위 체제를 논하는자도 범인입니다.
자유게시판 나는 문재인 정부 청와대 출신 진골이야 하는 과거의 자산이겠죠.. 김한규와 더불어 경선에서 행운을 빕니다.
자유게시판 한편으로 이해가 되는 부분은 있습니다. 인사를 망쳤습니다. 비서실장 : 임종석, 노영민 , 총리 이낙연, 180석 당대표 이낙연 이런것들 가지고 뭘 합니까? 그리고 양정철 문재인 정부의 검찰총장, 감사원장, 국세청장, 총리비서, 전 남양주시장을 보유한 국민의 힘, 문재인 정부 영입인사 조응천, 비례공천 조정훈
자유게시판 이제는 그래도 됩니다. 저들의 요청에 의해 원내대표 후보를 내지 않았고 저들의 요청에 의해 송갑석을 지명직 최고의원으로 임명하였습니다. 송갑석은 금일 최고의원 회의에 참석도 하지 않았습니다. 스스로 사퇴해야하겠지요.
자유게시판 서울대, 김앤장, 검사,판사출신들은 쉽게 바뀌지 않습니다.
자유게시판 김앤장 출신, 청와대에서 경선없이 내리꽃았습니다. 4.3유공자 후손에 당에 공헌한바가 큰 현근택 변호사의 경선만이 하게 해달라는 청원을 일언지하 거절하고 청와대에서 전략공천한 인간입니다.
토론게시판 축소판이라기보다 시즌2 가 맞을듯 합니다. 하나도 안 변했습니다. 서울대 출신 검사,판사, 동교동계, 서울 중심 운동권.... 상고출신의 촌놈 인권변호사를 격멸하며 바라보던 그들의 시선이 그대로 반영되었습니다. 자기들의 카르텔에 절대 용납할수 없는 소년공, 검정고시 출신의 변호사, 변방의 정치인을 똑같은 시선으로 똑같이 검찰의 안내견이 되었습니다
자유게시판 이상민 금태섭과 이야기가 어느정도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유선진당 출신 이상민... 사람은 역쉬 안바뀝니다.
자유게시판 고민정 부결 맞습니다. 다만 당론으로 부결에는 반대했습니다.
자유게시판 수박이라 불러서 죄송합니다. 검찰의 안내견 밀정인데
자유게시판 엄중은 개뿔 간철수 유사품 간낙엽
자유게시판 정당은 같은 정치이념을 함께 하며 정권창출이 목적인 단체이지 동아리가 아닙니다. 당원들과 당의 절대다수에게 반기를 드는행위는 동지가 아닙니다. 각자의길을 가야죠
이제는 2025년 체제를 만들어야 한다
김경수 복당 절대 반대
수박왕노릇 김부겸 복당신청김경수 당신 처신들 돌아봐라!!
‘대통령 지시’ 진술한 곽종근, 6일 尹 면전 증인신문 주목 [尹 탄핵심판]
김경수 밑천 다 들어났다. 무슨 능력도 없으면서 또 꿀빨고 싶고 한자리하고싶나봐. 니들 수박들 문재인을 포함하여 너무 싫다.
동감합니다. 당이 페미에 젖으면 안돼요.
무슨 학생 민주주의 운동? 법원 난립한 전광훈 폭도들과 뭐가 다른가? 민주당은 학내문제에 절대 관여하지마라. 지난 대선때의 답폐 일이 떠오른다. 2대남들이 또 외면할거다. 이준석은 이것으로 어그로를 끌거고...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법원이 맘에 안든다고 서부지법 습격하고 박살낸 인간들이랑 동덕여대를 박살낸 그 학생들이랑 다른게 뭔데요? 다른게 뭔데요?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