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티르
Lv.15
자유게시판 시간 없어서 안할 듯. 전략공천하겠지.
토론게시판 다음 언제요? 당원들이 투표로 뽑아 최고의 정당성을 부여받은 지금도 조중동이 설치니 바이든해버리는데 다음엔 조중동 말 안듣는답니까?
토론게시판 정봉주의 목함지뢰 발언이 부적절한건 알겠는데 7년전 sns에 썼던 글이고 듣기에 따라 불편하면서 과한 농담 수준이지 누군가를 모욕주거나 멸시하려던 의도는 없는 글이었다. 그러면 주의나 경고로 끝나고 목함지뢰 피해자들에 늦게나마 사과한다고 전화 한통화하면 끝날 일.(그 자들이 받아주던 말던) 근데 아예 정치생명을 끊어버려? 이게 당원 투표로 뽑힌 정치인에 대한 대우냐
자유게시판 씨x 진짜. 이게 뭐냐고. 좀 거북한 농담이긴 하지만 그걸 요즘 말한 것도 아니고 2017년, 무려 7년전에 말한 걸 가지고 민주당원이 선거로 뽑은 후보를 탈락시킨다고? 예라이 목발로 처맞을 것들아. 이따위로 내부총질을 해대니 국힘 같은 친일파들이 겁을 모르고 설치지. 강력한 전력은 알아서 제거해주니 얼마나 설치기 편해.
자유게시판 선거의 중요성도 모르는 저능아가 뭘 씨부린들 영향이 있겠나.
자유게시판 입시비리가 뭔지 근거도 못대는 병x이 왜 설쳐?
자유게시판 이런 10선비글 보는 것도 짜증남. 어떤 개x끼는 5.18 북한군 개입 드립치고도 공천 유지하는데 왜 민주당은 의미없는 의혹가지고도 공천 탈락시키라고 하는데. x발 뇌가 무슨 조선시대에 못 박혀있는 것들인가.
자유게시판 능력되면 니가 당원들 모아 취소시켜 보던지요. 뒤에서 아갈 털 줄만 아는 주제에 당원 투표를 뒤집을깜냥은 있겠나. 이유도 없고 근거도 없는 니 멍멍이 소리에 맞장구쳐줄 당원도 의원도 없으니 니가 노는데 가서 보고하세요. 민주당엔 협작질 안 먹힌다고.
자유게시판 뭔 말을 하고 싶은지는 알겠는데 논리가 참 개같네요. 앞으론 사당화라는 개소린 빼고 논리를 전개하길 바랍니다. 공당으로 시작한 당에 사당화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네이버와 다음카카오는 뉴스포털을 운영하지 못하게 특별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비열한 권력영합충들에게 뉴스를 맡겨선 안됩니다.
자유게시판 친일빨갱이가 왜 민주당게시판에서 설치고있나. 너네 친일당게 가서 노세요. 아. 니네 친일당게엔 태극기모독늙다리들 밖에 없지.
자유게시판 안귀령이 그렇가면 그런거다.
자유게시판 에휴. 고민정 낙선되면 오신환이 당선되요. 짜증나지만 굥 탄핵전까지 1석이 아까운 마당이라.
자유게시판 권인국, 정춘숙 등 민주당내 패미들은 지난 대선 패배의 원흉입니다. 싹 사라져야할 종양 같은 것들
자유게시판 민정아 고마해라. 니가 이런다고 돌아선 당심이 다시 회복되지 않는다. 언론개혁에 반대한 인간 주제에.
자유게시판 피식. 한심한 녀석. 경고하면 어쩔건데? 그렇게 반민주적인 생각을 갖고 있으니 고민정 같은거나 따라다니겠지.
자유게시판 걔는 사퇴가 아니라 매장되야할 놈이죠.
자유게시판 욕해달라고 임종석 지지글 쓴거 아니냐고. 민주당에서 임종석 지지한다는건 이낙연 지지하는 것과 같다는 것도 모르고 그런 거란 말인가. 욕해달라고해서 욕쓰는건데 화를 낸다니 제 정신인가.
자유게시판 X신. 임종석이 배제하면 다른 민주당 정치인이 출마하면되지. 웃기는 임종석 똘마니네
토론게시판 나가려면 조용히 나가. 뭘 구질구질하게 이러고 자빠졌어
법원 구속연장 또 불허~
피 청구인 윤석열은 탄핵 인용 될 수 밖에 없다. 안 되면 대한민국의 망한다.
저는 대표님만 바라보겠습니다.
적극적 대처 부탁
윤똥과 함께 재명도 날리고 싶은 적폐들의 행태
'이재명 악마화'하는 현수막 옆에 각 지역위원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반박하는(사실을 알리는) 현수막 반드시 게시의무화
저렇게 사진 어떻게 올려요?
여보세요 민주당은 진보입니다 중도보수 좋아하시면 국짐당가서 활동하세요 지지율 좀더 떨어지면 내란하자고 하겠네
국가 사회를 좀먹는 저질들이 더이상 발붙일수 없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아야겟지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