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박영순 시당위원장, 국회의장 및 당 대표 면담…중기부 이전 재검토 협조 요청

박영순 시당위원장, 국회의장 및 당 대표 면담중기부 이전 재검토 협조 요청

22일 오전 국회에서 장철민, 황운하 의원과 함께 당 대표, 국회의장 만나 협조 당부

중기부 세종 이전 추진은 지역민에게 실망 주는 일, 재검토 협조해 달라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대전시당위원장은 22일 오전 국회에서 박병석 국회의장과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를 차례로 만나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세종 이전 재검토에 대한 협조를 당부했다.

 

박영순 시당위원장은 장철민 국회의원(동구)과 함께 이날 오전 국회 본관에서 박병석 국회의장을 만나 중기부 세종 이전 공식화에 따른 지역민의 실망감과 부정적 여파에 대한 의견을 전달하고 이전이 재검토 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박영순 위원장은 황운하(중구)장철민 의원과 함께 국회 당 대표실을 찾아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면담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박영순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지역 경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중기부 이전까지 공식화돼 많은 실망감이 있는 상황이라며 세종과 인접해 있는 대전에서의 중기부 이전은 대전경제에 부정적 영향과 인구 위축 등 부정적인 요인을 고려해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영순 시당위원장과 지역 국회의원들은 앞서 중기부 이전 반대 성명을 발표한데 이어 지난 21일 정세균 국무총리와 면담을 통해 중기부 이전에 대한 재검토를 당부하는 등 중기부 이전에 따른 지역의 부정적 영향을 해소하기 위한 행보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20201022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

게시글 공유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