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위원장 인사말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 위원장 박영순입니다

사랑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 시당위원장 박영순입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 4·15 총선을 통해 압도적인 다수 정당으로 거듭났습니다.

대전시민들께서는 우리 더불어민주당을 국회의원 전석, 지방자치단체장 전석, 광역의회 압도적 다수, 기초의회 절대적 우위의 정당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150만 대전 시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대전시당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이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실천을 시민들은 요구하고 계십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시대의 요구에 따라 국민의 기대에 맞게 일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저는 대전시당위원장으로서 대전시당의 ‘혁신과 단결’, 그리고 대전시의 ‘변화와 전진’을 이루기 위해 다음의 네 가지 방향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소통과 혁신을 통해 새롭게 거듭나는 시당의 모습을 갖추겠습니다.
투명하고 민주적인 소통구조를 확립하고 정기적인 교육과 회의를 통해 당원 간 단합을 도모하겠습니다.

둘째, 365일 일하며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정책 중심의 대전시당이 되겠습니다.
지역과 현장 중심의 정책 제안과 조율기능을 강화하고 사회적 약자와 서민 보호를 위한 정책을 적극 개발하겠습니다.

셋째, 당정 정책 협의와 공동 연구를 강화하여 미래사회를 준비하는 4차산업혁명 선도도시, 대전의 발전을 이뤄 나가겠습니다.
집권여당으로서 우리 대전의 미래 성장동력을 계발하고 국제과학도시, 4차산업혁명 특별도시로서의 대전의 위상을 제대로 갖춰나가기 위해 당정 간의 공동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넷째, 국민에게 신뢰받는 민주당, 선거에서 승리하는 대전시당을 만들겠습니다.
다가오는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대책을 수립하고 홍보활동 강화와 지역별 공약 개발에 매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앞으로 저는 늘 초심의 자세로 대전 시민과 당원의 의견에 언제나 귀 기울이며 새로운 시대를 향해 앞장서 나아가는 대전시당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언제나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고 성장하는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