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민주당 대전시당, 코로나19 극복 위해 캠프 선거비용 신속집행 결의

민주당 대전시당, 코로나19 극복 위해 캠프 선거비용 신속집행 결의

민주당 대전 총선 캠프, 지역 업체 이용 및 각종 선거비용 선결제, 신속집행하기로

23일 조승래 시당위원장 제안으로 코로나19 소상공인과 함께 극복의지 담아

 

더불어민주당 대전 7개 지역 총선 캠프가 코로나19와 관련한 소상공인의 어려움 타개를 위해 각종 선거비용을 선결제 및 신속집행하기로 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조승래)에 따르면 23일 조승래 시당위원장의 제안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덜기 위해 선거회계와 관련한 신속한 비용지출과 선결제 방안을 제안했다.

 

이에 장철민(동구황운하(중구박영순(대덕구) 예비후보와 박병석(서구갑박범계(서구을조승래(유성구갑이상민(유성구을) 국회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대전 총선 출마 주자 7개 캠프는 각종 공보물, 현수막, 유세차량 인도금, 사무실 임대료 등을 조속히 집행하는 선결제·신속집행과 동시에 지역 업체 이용에도 적극 동참하기로 결의했다.

 

조승래 대전시당위원장은 이번 조치에 대해 선거 또한 우리의 일상 중 하나인 만큼 특별함은 있을 수 없다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방안으로 각 선거캠프에서 지출하는 가능한 모든 비용을 선결제 내지는 신속히 집행할 것을 제안했고, 각 캠프에서도 이에 흔쾌히 동의해 곧바로 실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코로나19와 관련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덜고자 조승래 시당위원장을 필두로 지역 소상공인 이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캠페인인 ‘#마켓_챌린지를 지난 19일부터 실시하고 있다.

 

2020324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


게시글 공유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