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인사말] 박영순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사랑과 행복, 즐거움이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존경하는 대전 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박영순입니다.

 

먼저 장마와 태풍 등의 재해로 유난히 힘들었던 지난여름에 이어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와의 싸움을 견뎌내고 있는 시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이제 곧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입니다.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과 만나 즐거움을 나누기가 어려워도 마음만은 더 가까운 한가위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이번 추석은 코로나를 이기기 위해 가족 친지간의 교류와 방문을 자제하고 온라인으로 마음을 나눔으로써 스스로의 건강을 지키시길 당부 드립니다.

 

더불어 주변에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분들, 생활고를 겪는 외로운 분들을 기억하여 사랑과 나눔을 베푸는 정이 넘쳤으면 좋겠습니다.

 

존경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지난 총선에서 대전시민 여러분께서는 더불어민주당을 믿고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대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일하겠다는 더불어민주당의 약속과 의지에 힘을 실어 주셨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주신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여 시민과 항상 함께하는 더불어민주당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하루 빨리 일상의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더욱 더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휘영청 밝은 보름달과 맑은 가을 하늘이 지친 일상에 위로를 주고 희망을 두루 전하길 기원합니다.

 

사랑과 행복, 즐거움이 가득한 한가위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박영순

게시글 공유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