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발언

한명숙 상임선대위원장, 동대문 두산타워 방문인사 모두발언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138
  • 게시일 : 2012-03-29 09:25:55

한명숙 상임선대위원장, 동대문 두산타워 방문인사 모두발언


□ 일시 : 2012년 3월 29일 0시

□ 장소 : 동대문 두산타워

□ 참석 : 한명숙 상임선대위원장, 손학규․정세균 특별선대위원장, 김광진 공동선대위원장, 안규백 동대문갑 후보, 정호준 중구후보, 전순옥․진선미․장하나․정은혜 비례대표후보


■ 한명숙 상임선대위원장 모두발언


2012년 4.11총선 선거운동이 마침내 시작된다. 국민이 바꿔야 할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4.11총선은 우리 국민 모두가 다함께 잘사는 세상을 향해 바꾸는 선거이다. 국민은 준비가 되어있다. 4.11총선은 민주통합당에 하늘이 준 절호의 기회다. 우리는 새누리당과 이명박 정권이 준 민생대란의 고통을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심판할 것이다.


국민은 아이들의 나은 미래를 위해 허리띠를 졸라매며 열심히 일했다. 국민은 아무 잘못이 없다. 국민을 잘살게 해달라고 정권을 맡긴 이명박 정부와 새누리당이 잘못된 정치를 해서 국민을 고통의 늪에 몰아넣었다. 국민 여러분, 이제는 바꿔야한다. 이명박 정권에서 박근혜 정권으로 이어지는 정권연장은 있을 수 없다. 새 시대를 만들어야한다. 과거를 버리고 미래로 나가야 한다.


이제 우리는 물가 폭등, 전세 폭등, 등록금 폭등의 시대를 마감하고 반값등록금으로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서민경제를 살리고 민생경제를 살릴 것이다. 중산층을 살리고 서민을 살리는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반드시 만들 것이다. 1% 특권층이 아닌 99%의 모든 국민과 함께 자유가 꽃피게 하고 정의를 세우고 평화를 만들고 서민경제를 살려서 함께 잘사는 사회를 반드시 만들겠다.


민주통합당은 국민께 약속한다. 야권연대의 힘을 몰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 국민이 이기는 시대를 반드시 열겠다. 국민 여러분, 민주통합당 기호2번에게 뜨거운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십시오. 있는 힘을 다해 국민을 섬기겠다.


2012년 3월 29일

민주통합당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