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발언

박지원 비대위원장, 울산시당 개편대회 모두발언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162
  • 게시일 : 2012-05-20 16:08:05

박지원 비대위원장, 울산시당 개편대회 모두발언

 

 

□ 일시: 2012년 5월 20일 14:00

□ 장소: 울산상공회의소 7층

 

 

■ 박지원 비대위원장

 

오늘 이곳 울산이 미국의 뉴햄프셔가 됐다.

우리 민주통합당이 12월 대선에서 반드시 정권교체를 하기 위해서는 울산시당 대의원 동지 여러분들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한 가이드라인이 될 것으로 믿는다.

 

우리는 역동적인 전당대회를 위해서 여러분들이 훌륭한 선택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엊그제 새누리당 전당대회가 있었지만 우리 민주통합당의 민주성과 역동성과는 참으로 비교가 되지 않았다. 새누리당은 결국 ‘박근혜 벽돌공장’에서 벽돌 찍어내다가 하나 실수했다. 그러나 우리는 진짜 치열한 경쟁을 통해서 당원과 국민의 심판 속에서 대의원 여러분들이 결정해줘야만 12월 정권교체를 할 수 있다.

 

여러분들이 현명한 판단을 해서 누가 우리 민주통합당을 지도하고, 누가 우리 민주통합당의 가장 훌륭한 대통령 후보를 선택해 낼 것인가, 그리고 정권교체를 어떻게 해 낼 것인가 하는 분을 당 대표로 선출해주고 최고위원으로 선출해 주시기 바란다.

우리 모두 단합해서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내자는 말씀을 드린다. 이번 전당대회는 과거와 달리 가장 공정하고 중립적이며 도덕성을 강조하면서 이뤄지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현명한 판단이 우리 민주통합당의 미래를 선택한다는 것을 이해해 주시고,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기대한다.

다시 한번 12월 정권교체가 오늘부터 출정한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여러분의 발전을 기원한다.

 

 

2012년 5월 20일

민주통합당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