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박영순 시당위원장 “코로나19 극복원년, 희망과 도약의 한해로 만들겠습니다”

  • 게시자 : 대전시당
  • 조회수 : 153
  • 게시일 : 2021-02-09 10:05:00

코로나19 극복원년, 희망과 도약의 한해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박영순입니다.

 

2021년 신축년 설입니다.

 

우선 아직도 코로나19와의 힘겨운 사투를 벌이고 있는 시민 여러분에게 심심한 위로와 응원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여전히 끝나지 않은 코로나19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늘 어려울 때 힘을 발휘하는 우리 국민의 우수한 능력은 전 세계가 이미 인정했고, 우리도 그 힘을 믿고 있습니다. 그 저력으로 반드시 이 위기를 극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올해는 반드시 코로나 극복 원년으로 만들기 위해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모든 구성원들은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여러분은 지난해 4·15 총선에서 우리 더불어민주당에게 큰 힘을 실어 주셨습니다. 이는 당면한 코로나19라는 난국을 돌파하고 민생을 안정시켜 달라는 고귀한 뜻이었습니다.

 

그 뜻을 받들어 새해에는 코로나19로 힘겨운 서민과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대전시민 모두가 하루빨리 이 고통의 터널을 벗어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새해를 코로나19 극복 원년을 만들어 대전의 새로운 희망과 도약을 준비 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열망과 바람을 현실화 하고 모두가 행복한 대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대전시당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민족의 명절 설입니다.

 

이번 설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가족간의 만남은 이뤄지기 어렵게 됐습니다. 아쉬움이 많겠지만, 어려운 때 일수록 지혜를 발휘하는 시민의 힘을 이번에도 보여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비록 가족, 친지 간 직접 만나 따뜻한 정을 나눌 수는 없지만, 마음만은 함께하는 그런 설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좀 더 나은 미래와 희망을 만들기 위한 여러분의 인내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박영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