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별표를 클릭하시면, 관심게시판으로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31,124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박지원 정동영 의원님께~ 전라도에 이낙연 까라 세력이 현 민주당에 남아 있습니까??
동지들은 내란정국에 열일하는데 내부 총질이라니요 수박2탄으로 윤석열2탄 당선시킬 작정입니까
서부지법 폭동 사태가 '민주화운동'?… 백골단의 '궤변'
"하이브리드 전쟁 중"이라며 헌재에서도 망상과 거짓말
(민주당필독요망)내란세력의 고육지계
[단독] "윤, 구치소 복귀 전 병원 들러… 사전 계획한 듯" ㅡ 도망가려한 거니
임종석씨의 입장에 대하여
법원에 난입하고 운좋게 빠져나온 여자 ㅡ 공개수배합니다
절실함이 부족해 보입니다!
법원사태 "총 지휘자" 타임라인 !! ㅡ 공개 수배 ?
윤써글 헌재에서 국군병원으로 간건 김망신 만나기 위한 것 - 제이컴퍼니 제보 -
이재명 대표님 탄핵 전까지는 공식행사나 일반인 만나는 일은 절대 안하시길 바랍니다.
내전으로 제2 계엄을 노리는 내란세력. 촛불집회 중단하고 이재명 대표 + 민주당사 경호 강화해 주십시오.
윤내란이 헌재에서 한 발언 중에서....
제발 빨리빨리 탄핵합시다
나가 윤수괴 셜지구 군병원으로 도피한다꼬 몇번 켓는데 ᆢ
쫑석아~! 내가 태클거는 망나니짓 하지 마라 그랫지
대한민국 헌법 제 11조1항 모든 국민은 법 앞에 평등하다. 공수처는 윤석열을 즉시 강제 구인 하라"
공수처 수사관들 대한민국 법치국가의 수사관 맞는지 이해가 안된다. 권력인 앞에 벌벌 떨고 강제 구인 못하는 공수처 필요한가?
썩열이가 헌재에서 구치소로 안 가고 지구병원으로 갔다고 하던데...(탈옥? 위급?)
김경수, 임종석 등의 행태로 인한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님을 비난하지 말아라.
김경수. 지금은 아니다. 자중해라.
고민정이 말하는 통합이...
박지원의원님 하니 비자발급못받을까바 그렇게 걱정되세요??
다양성을 포용하기 위해서라면 당원들을 홧병나게 해도 괜찮다???
단식으로 인해 입원중일때, 당시 박광온 원내대표가 찾아오고, 그 이후에 체포동의안이 가결되었죠. 이재명 대표가 타협을 하는 스타일이었다면, 체포동의안이 부결되었을 겁니다. 저는 별로 걱정이 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수박계들은 당원들이 투표로 응징을 해야겠지요. 대의원제 폐지와 당규에서 당원 투표에 대한 부분을 꾸준히 밀고 나가야 하는 부분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아닐까요? 지금 이런 글은 심정은 일부 이해되나, 누가 좋아할만한 글일까요
김경수가 백수로 놀다 보니 권력욕심이 생겼나 보네.. 그래도 민주당 당권장악은 꿈깨.. 당원들이 가만 안있을꺼다
여기서 한명만 인정한다면 ,, 나는 박용진 정도는 가능하다고 봐요,, 일단 12.3일 국회에가서 게엄군과 대치하는걸 봤어요,, 그건 인정해야 한다고 봐요,
님이 말이 맞습니다. 울화통도 터지는데 결국 수박들을 다는 아니지만 70%정도는 몰아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또 후광정치하는 자들의 치졸함을 김경수를 통해 보았습니다. 그래서 당원들은 기억하고 당원민주주의를 위해 힘써야 합니다. 이재명대표만보고 당원인 된게 아니라 제2의 이재명 또 다시 만들기위해 대의원제폐지 등 당헌당규를 개정을 통해 수박들이 활개치지 못하게 노력해야 합니다.
중요한 사안이 있을 때마다 당원들의 뜻에 배치되는 결정이 내려져 왔습니다. 이번에도 문재인의 발호와 발 맞춰, 이낙연, 임종석, 김경수, 고민정, 김두관, 김부겸, 김동연 등이 일제히 떠들어 대는 데,,,, 당원들의 생각을 묻거나 복당 절차도 생략하고, 김경수를 복당시켰습니다. 그런 자리에서 조차 김경수는 행위는 당원들을 분노케 만드는데... 그게 정상적인 상황은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