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뿌꾸
Lv.30
자유게시판 열렬하게 지지합니다~
자유게시판 제발제발 목욜, 금욜은 집회하지 마세요. 너무 춥습니다. 지금도 큰 고생하시는데 그러다 큰일 나십니다.
자유게시판 경찰 국수본이 안받겠다고 했어요. 공수처가 공문을 제대로 해서 보내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수처가 전방위로 체포를 방해하고 있는 겁니다. 공권력이 다 무너졌습니다.
자유게시판 너무너무 속상하다
자유게시판 저 국무위원들 다 탄핵하면 권한이 국회로 넘어오는거죠.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못하다가 되치기 당할 것 같네요.
자유게시판 최상목과 공손처에 내일까지 체포하라고 최후통첩 했습니다. 내일까지 못하면 법적책임 묻겠다고 하네요.
자유게시판 오늘 입장발표 했는데, 내일까지 체포완수 못하면 법적 책임 묻겠다 합니다. 이참에 최상목과 국무위원 다 날리고 국회가 권한을 행사했으면 좋겠네요. 아무짝에 쓸모 없는 공손처도 폐기하고.
자유게시판 공수처가 아니라 공수표라고 합니다.
자유게시판 공수처가 아니라 공수표라고 아네요.
자유게시판 여기 또 쉽게 말하는 사람이 있네요. 밤낮없이 초비상 상태로 일하는 민주당 의원들입니다. 구걸? 두다리 뻗고 잠을 자~ 애쓰고 일하는 사람에게 응원을 해도 모자를 판에 어디서 함부로 얘길해여~
자유게시판 경찰이 경호처장 체포하려 했는데 공수처 오동운이 못하게 막았답니다.
자유게시판 헌재마저 미적거렸으면 속터져서 어떻게 살았을까 싶네요. 유일하게 헌재만 정상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제가 본 방송에서 뻔뻔하게 씨부린건 (의원은 아니지만) 우상호입니다. 중진 수박들 중에 있을거 같네요. 그들의 본바탕은 내각제세력입니다.
자유게시판 윤써글 김망신 주변 것들이 우물안에 갇혀 있어 그런가 심각한 현실부정에다 과대망상에 사로잡혀 있는것 같습니다. 진짜 앞으로 두달만 버티면 윤써글이 살아 돌아오리라 믿는거 같아요.
자유게시판 말이라고 아주 쉽게 하시네. 민주당은 그야말로 전쟁터 한복판에서 싸우고 있어요. 당원들이 아무리 속이 탄대도 현장에서 싸우는 것만 하겠습니까. 그들이 믿을 존재는 국민인데, 당신들 믿고 모든 기득권들과 싸우고 있는데 왜 기운빼는 소릴해여~
자유게시판 지당하신 말씀. 지금 국민 못지않게 속타는 마음으로 잠도 제대로 못자며 일하고 있는데 비난을 너무들 쉽게 해요. 내란당에 끌려다니다니. 지금 민주당도 죽기살기로 하고 있는데.
자유게시판 지켜보는 입장이 아무리 답답해도 지금 민주당 보다 더 속타고 바쁜사람 있나요. 잠을 제대로 못자서 안색들이 다 안좋더만. 간단한 일 같으면 민주당이 왜 안했겠어요. 지금의 민주당은 역대 최고로 잘 하고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한번 더 기회 줘보고 안되면 탄핵~
자유게시판 일도 손에 안잡히고 정말 속상합니다.
자유게시판 우리도 대응하러 가야겠네요.
민주당 잘한다~!
지금은 지지율 같은거 신경 안써도 됩니다
AI 디지털교육 이권 개입 밝혀내야
홍준표나 김문수가 범보수 후보되도록 만들어 줘야합니다
역사
저도 동감입니다. 좀 늦은감은 있지만 지금이라도...
나경원이는 정말 못말리는 수꼴이지요. 그렇게 잡아 꽈서 척결을 시도했는데 교묘하게 법꾸라지 짓을 하는데는 혀를 내둘립니다. 홍준표도 마찬가지요.
뽈짓은 안할겁니다.정체성은 확실히 검증한것 같습니다.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윤썩열이 나쁜 넘인건 알아도, 실제 뻥카만 날렸지, 막상 해준것 없어도ㅡ 상대적 박탈감, 상실감 등의 시대적 어려움에다, 꼴페친화적이라는 인식에 민주당 미워하는 맴이 훨씬 더 큽니다. 심각합니다.. ...군가산점문제, 채용 등의 남녀성비문제 등 여가부문제 , 그리고 성문제 편향성문제 등등....하여튼 지금은 시기가 그렇지만, 언젠가 민주당은 진정한 건강한 양성평등에 관한 원칙과 방향을 세우고 가야합니다.
헌법관련해서도, 일단 내용도 내용이지만, 절차에 관해서 일단 개헌은 국회 2/3의결후 국민투표 1/2가 아니라, 국회 1/2의결후 국민투표 2/3찬성으로 바꿔야합니다. 지금 상황에선 개헌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사실상 국회가 훨씬, 결정적 권한을 갖고 있는셈인데, 개헌이 쉽게 남발되어선 안되겠지만, 그렇다고 33%의 악마들이 있는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