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글쎄요,,, 제 소견이 짧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폭풍전야 야전탑에
당차게 싸워야 하는데
김민석, 홍익표, 우원식, 남인순
글쎄요 ,, 이건 아닌 것 같은데
김두관의원은 왜 나서지 안했을까요 ,,,
아쉽네요
그 몇달전에 나와서 김두관의원은 자신이 몇표나 지지 받는지 확인 하심 친명이든 비명이든 김두관의원과 친하지 않다는 상당히 충격적인 득표라 아는사람 김두관의원이 출마 안 할껀 다 알고 있던
김두관의원도 좋지만 이번에는 전투력이 있어야 합니다. 이건 여당과 타협의 총무가 아니라 전사의 총무여야 합니다. 물론 합리적인 제의가 하면 검토할 자세는 있어야겠지만, 여당이 이미 선을 넘었기에 전투력으로 대해야 할 걸로 보입니다. 더 이상의 여당에 대한 관용 타협은 없어야 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썩어빠진 여당의 의지를 붕괴해 가야 할 때입니다.
김두관은 지나번에도 출마했었으나 10표를 얻었던 거 같아요. 그만큼 개혁세력보다는 수박에게 잠식된 수박당이라는 증거죠. 이번에 가결도 단지 30-40명 수박이 가결했을까요? 짜고치는 고스톱인데요. 백명이 휠씬 수박당입니다.
뭐 이재명 팬클럽 만들려고 하나요? ㅋㅋ
당원 의견 반영 합시다
신해철이 그리워 진다..
기독교 계에 만연한 부정선거 음모론 어떻게 할것인가.??
나훈아가 수꼴인거 이제야 알았나.??
불의가 정의에 도전을 하다
체포작전에서 무력충돌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민주당이 할 일이 태산이로다..민주당 내에 연구소를 수백 개는 만들어 정책에 반영해야 할듯싶군요..
민주당은 수많은 교파 교단 종교계 수뇌들과 많은 대화를 해야 할 것이며 이들의 속성 정체성을 깊이 파고들어 그 대책을 강구하고 해결을 모색하며 해소에 힘을 써야 국민 통합에 겨우 한 끝자락 잡을 수 있을것이다.. 내가 이 문제를 얘기하는 것은 우리 집안에 목사가 넷이나 있는데 옛날에는 순수 정통 기독교 신앙을 표방하던 집안이었는데 세월이 흘러 꼰데들이 되더니 수꼴보수들이 하는 짓거리를 따라 나불거리는데 속이 메스꺼워서 이 글을 올리게 된것입니다.
20대 당원 동지 여 지금 그대들이 느끼는 그 박탈감은 10년 전 우리같은 세기말 노스트라 다무스 y2k 밀레니엄 돼지털 세대인 80년대 생들이 삼포세대 로서 느꼈던 박탈감 보다 배 이상 더 크다고 이해하고 있소 어쩌겠소 못난 이땅의 어른들이 이명박 박근혜를 대통령을 만든 것을 그대가 주장하는 의견은 김대중 노무현 이래로 20년 동안 우리가 노력해온 것을 물거품 으로 만들자는 것이어서 뜻을 함께 할 수 없느나 이명박 박근혜 가 무너뜨린 것들을 우리 함께 바로 잡아 나아 갑시다
아직도 대한민국 사회에는 바뀌어야 할 많은 여성 문제들이 있고 또한 지표 상 으로도 아직 이 땅의 여성들은 남성 보다는 동등한 권리와 지위를 인정 받지 못하는게 현실이라오 젊은 당원 동지여 심지어 지금은 저출산 시대 다소 여성들에게 편익 적인 정책을 실현 한다 한들 우리 남성들이 이해하고 아이를 낳는 주체인 엄마가 될 여성들을 배려 해야만 저출산 문제를 해소 할수 있소 20대 당원 동지 여 진정한 양성 평등은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남성 과 여성은 다르다는 것을 인정할 때 이루어 진다는것
젊은 당원 동지여 내 한마디 하겠소 대한민국 사회는 20년 전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 시절에 여성 가족부가 생긴 이래로 여성의 권리 를 위해 힘써 왔지만 기존에 뿌리 깊게 박힌 남성 우월주의 를 타파 하기에는 너무 더디어 왔다오 게다가 이명박 박근혜 8년 동안 퇴행하여 아직도 진정한 양성 평등은 먼 길 이라오 젊은 당원 동지 여
댓글
그 몇달전에 나와서 김두관의원은 자신이 몇표나 지지 받는지 확인 하심
친명이든 비명이든 김두관의원과 친하지 않다는
상당히 충격적인 득표라
아는사람 김두관의원이 출마 안 할껀 다 알고 있던
김두관의원도 좋지만 이번에는 전투력이 있어야 합니다.
이건 여당과 타협의 총무가 아니라 전사의 총무여야 합니다.
물론 합리적인 제의가 하면 검토할 자세는 있어야겠지만, 여당이 이미 선을 넘었기에 전투력으로 대해야 할 걸로 보입니다.
더 이상의 여당에 대한 관용 타협은 없어야 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썩어빠진 여당의 의지를 붕괴해 가야 할 때입니다.
김두관은 지나번에도 출마했었으나 10표를 얻었던 거 같아요. 그만큼 개혁세력보다는 수박에게 잠식된 수박당이라는 증거죠. 이번에 가결도 단지 30-40명 수박이 가결했을까요? 짜고치는 고스톱인데요. 백명이 휠씬 수박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