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부산 지역 대진표 및 여론조사 결과 입니다.
혹, 지역구에 대한 상황을 알고 게신 분들은, 지역구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응원하기"로.. 상황을 공유 해 주세요.
저의 고생이 줄어듭니다. 부탁드려요.
https://minjuplus.net/voting_area?term_node_tid_depth=2668&title=
ps
여론조사를 수집하다보니 알게 된 것인데... 부산에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민주당 지지율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부산 가능성이 많이 보이네요. 어느 언론은 2지역 빼고 우세라고 나오던 여론조사도 있던데.
이승만 이래 최대 바보이자 악인 윤석열을 징치하는 부산 시민 만세. 악이 뭔가? 이기심 덩어리로 자신과 일족만 챙기는 자 아닌가? 마누라 김명신과 장모 최은순만을 위한 대통령은 이미 우리의 대통령이 아니다.
성치훈! 민주당 욕보이지 마!
김부겸에게 미리 경고 하겠습니다!!!!!
익기도 전에 곪아서 썩어버린 풋수박
동덕여대 연대해서 기쁩니다
어제 정형식 보셨습니까? 대표님의 재판도 위험합니다.
바둑이 복당 받아준 경남도당 사고당 처리하라
경남도당 김경수복당 신청
글자 몇 글자 쓴 것 가지고 폭도라고 벌벌 떠는 극우들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용감하게 학내민주주의에 연대한 의원님들 참 감사합니다.
실망스럽네요 문재인 대통령님. 그간 정말 친문세력과 문통은 분리해서 생각해야 한다고 쉴드치느라 힘들었는데 참 배신감 느낍니다. 수박들 다시 들여오라는 말씀하시다니 이건 민주당 지지자들에 대한 배신입니다. 어떻게 쫓아내고 당을 정상화시켰는데...
모두 비호감으로 보고 있다니 편향된 정보만 접하고 계신 것 아닌가요? 현재 탄핵 정국에서 2030여성이 주도적이고, 민주당에도 차세대 중심이 될 텐데 그들이 지지하고 응원하는 학내민주주의 운동을 이런 식으로 폄하하고 거리두게 하지 마십시오. 물건 부순 것도 사람 다치게 한 것도 없고 대자보, 락카 모두 오직 '글자'일 뿐입니다.
게임업계 크런치로 화이트칼라 노동자도 많이 죽어나갔습니다. 같은 기조의 법안을 만들어선 안 됩니다. 국민의 정서를 듣겠다고 하니 안 된다고. 계속 말해야겠습니다
이런게 진짜 애정어림 쓴소리임.
댓글
부산 가능성이 많이 보이네요.
어느 언론은 2지역 빼고 우세라고 나오던 여론조사도 있던데.
이승만 이래 최대 바보이자 악인 윤석열을 징치하는 부산 시민 만세.
악이 뭔가? 이기심 덩어리로 자신과 일족만 챙기는 자 아닌가? 마누라 김명신과 장모 최은순만을 위한 대통령은 이미 우리의 대통령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