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재명 바라보고 민주당 지지했고
이번에 추미애 적극지지했는데
우원식이라니요.
이런 엄중한때.
추미애라는 선명한 분을 의장으로 세워야
윤석열과 각을 세우죠.
남편은 도저히 민주당은 못싸울거 같다고 민주당 탈당하고
조국혁신당 간답니다.
이미 탈당한거 잘했죠.
이제 대안이 있습니다.
조국혁신당이라는.
그동안 민주당말고는 대안이 없어서 였는데...
민주당 국회의원들 이번 국회의장선거
반장선거입니까?
아직도 계파정치예요.
그래가지고
윤석열 이기겠습니까
이래가지고 무슨 싸움을 하겠다고 민주당 구테정치인들 싹다 물갈이 했어야하는데...힘을모아도 모자를판에 세과시나 하고있으니... 민주당의 잘못된 시스템 전부 갈아엎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표가 급할땐 민의니 민치니 말하더니 국회의원되고 나니 나몰라라 너희 당원들은 그냥 돈이나 내라는 것이지 않는가 이런 짓거리들 용서가 안된다.. 조국신당으로 가는게 맞는건지 깊이 고민해보는 시간이다.
아직 당선자 신분이 뽑은 국회의장 후보는 절차상 하자가 있는 부실투표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례대로 추미애를 의장으로 추대해 주세요.
이제 제발 우리끼리 서로 갈라치거나 싸우거나 하지 않았음 합니다. 단일 대오로 힘을 합쳐도 저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싸우기에도 부족합니다. 당원 여러분 이젠 상처받거나 실망한 마음들 추스리시고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가족1211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렇죠. 맞는 말씀입니다. 하지만 우의원님을 찍은 분들은 나름 이유있어 찍으셨을테니, 당원들에게 그 이유라도 설명하심이 먼저인 것 같네요^^
당당하면 우씨 뽑앗다고 말해라.감추지 마라.
우원식을 뽑은 너희89명 수박샊키들 보아라
내가 이재명대표를 믿고 지지하는이유.
■ 윤석렬, 국민의 힘 지지율 상승에 대하여
중도가 떠나면 떠나게 두세요 지금은 상관없어요
민주당 또다시 말꼬리 잡히고 있다
대처를 강하게 해야 합니다. 못사냐? 정치인이냐? 분명하게 해야 합니다.
헌법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헛점이 많은 법은 있으나 마나 한것 입니다. 공수처 왜 민변에서 추천하게 하셨는지 궁금 하고 화가 납니다. 의원님들 이력을 상펴보면 검사, 변호사, 판사, 순위 입니다. 이런분들이 정말 국민에 에로 사향을 얼마나 잘알고 법을 처리 할까를 생각해 봐습니다. 의원을 뽑을때도 골고루 영입 을 해주시길 바라고 공수처 법 고처서 위기시에 제대로 역할해주시길 바람니다.
윗 분이 말씀하신대로 소득이 있는 곳에 세금이 있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결국에는 국민연금과 의료보험료도 상승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 모든 사회적 합의가 이뤄지기 위해서는 정치적 영향력과 국민 설득이 필요하겠지요. 그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가상자산 과세에 반대하시는 것과 탈당하는 것에 대해서는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어느 당이 되든 간에 가상자산 소득에 세금이 부과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ㅋㅋ뼤속까지 수꼴 나훈아
민주당이 할 일이 태산이로다..민주당 내에 연구소를 수백 개는 만들어 정책에 반영해야 할듯싶군요..
댓글
이래가지고 무슨 싸움을 하겠다고 민주당 구테정치인들 싹다 물갈이 했어야하는데...힘을모아도 모자를판에 세과시나 하고있으니...
민주당의 잘못된 시스템 전부 갈아엎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표가 급할땐 민의니 민치니 말하더니 국회의원되고 나니 나몰라라 너희 당원들은 그냥 돈이나 내라는 것이지 않는가 이런 짓거리들 용서가 안된다.. 조국신당으로 가는게 맞는건지 깊이 고민해보는 시간이다.
아직 당선자 신분이 뽑은 국회의장 후보는 절차상 하자가 있는 부실투표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례대로 추미애를 의장으로 추대해 주세요.
이제 제발 우리끼리 서로 갈라치거나 싸우거나 하지 않았음 합니다.
단일 대오로 힘을 합쳐도 저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싸우기에도 부족합니다.
당원 여러분 이젠 상처받거나 실망한 마음들 추스리시고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가족1211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렇죠. 맞는 말씀입니다.
하지만 우의원님을 찍은 분들은 나름 이유있어 찍으셨을테니,
당원들에게 그 이유라도 설명하심이 먼저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