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정보변경을 하거나,
시도당에 연락해서 철회요청 하시면 됩니다.
다시한번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이재명 대표 명의의 장문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재명 대표를 믿고 다시 한번 믿어보도록 하려합니다.
그라제 그라제 ~!! 대표님 말씀처럼 잘못된게 잇으면 정당하게 비판하고 차츰 바꿔 나가야지 선량한 다수 당원들 탈당좃국입당 선동협박질하고 포기해서 나가게하고 글면 안되지라이 암만~!!!
잘했습니다 기분 같아서는 그렇게 하고 싶지만 민주당 아직도 개혁할 게 많습니다 국회의원에게만 맡겨둘 수 없고 당원의 힘으로 이뤄내기 위해서도 참고 견뎌야 됩니다
저두욤
철회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잘하셨어요 ^^
저도 문자 받고 고민하다 탈당 철회했네요. 사고친 놈들은 여태 비겁하게 숨어있고 수습은 대표님이 나서 달래고 참 현실이 한심하네요
일단 탈당철회는 했습니다. 장문의 대표님 글을 읽고 많은 생각에 잠깁니다. 일단 탈당철회는 했지만 89명의 추적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들은 너무도 뻔뻔했고 설사 당원들이 틀렸더라도 그 틀린점을 설득하기 보단 무시했고, 우리에게 설명조차 제대로 하지않았기 때문입니다.
고민하다가 경기도당에 연락해서 철회했습니다. 며칠 마음고생했지만 민주당을 떠날 수는 없었습니다.
탈당 신청-철회해 준 당원들께 감사. 바로 님들이 이재명의 힘, 뒷배 입니다.
이강일이 어디서 나왔나?
대표님 문자편지받고 요원의 불길로 번져나가는 탈당철외~!!/내역할은 여기까지 그간 맴 상한 동지들 잇으면 맴들 푸쇼 ㅋ ㅋ ㅎ ㅎ
수박들에게 고함~~
여성표는 쏙 빨아먹고 눈치는 남자 눈치만 보겠다는건가요?
[단독] 계엄 직후 조지호·이상민과 5번 통화 박현수, 치안정감 승진... "尹 옥중인사"
계엄 다음날 '안가 모임' 얼버무린 이완규… "아는 게 없어 간 것"ㅡ 내란공범 인증하는 거니
그냥 무시합시다. 화력은 내란세력에 집중하고
김경수도 그 따위 정무감각과 지들 잘못을 모두에게 전가시키려는 희한한 셈법을 들이밀려거든 앞으로 정치권에 기웃거리지 마라~~ 넌 농사도 못짓고, 뭘 팔수 있는 깜냥도 안될테니, 그냥 시키는대로 할 수 있는 일뇽직이나 알아 보거라~~!!!
페미와 결별해야 함 한줌되지도 않은 것들이 남녀를 구분하고 차별해서 결국은 지들만 좋은 지들만 이득을 얻고자 하는 못된 망아지들은 퇴출되어야 마땅함~
자유와 방종은 구분해야합니다. 폭력은 안된다는 일관된 가치를 보여주세요.
페미코인ㅋㅋㅋㅋ 동덕여대의 사안이 페미입니까? 학생들과 학교측의 갈등을 성별갈등으로 보는 당신이 더 문제같은데요;; 여혐 유튜브 버고 페미 욕하는 님하고 틀딱 유튜브 보고 극우짓하는 님이 뭐가 다릅니까? 학교-학생 회의기록문 한번이라도 보고 떠드십쇼 제발
동아리 사이렌에서 활동하는 동덕여대 재학생 A씨는 "사이렌 소속 학생들은 이 사안과 전혀 관련이 없고, 그 누구에게도 성명문 낭독이나 서명을 강요한 적이 없다"며 "A 교수가 학생과 논의 끝에 입장문을 읽기로 했고 시위대에서 그 순간을 촬영하거나 녹음할 수 있는지 묻자 A 교수가 '나를 못 믿냐'며 무릎을 꿇은 것이라고 안다"고 설명했다. 기사는 읽고 동덕여대생들 욕하는건가요? 틀딱 유튜브마냥 여혐유튜브 보고 욕하는 극우랑 님이 뭐가 다릅니까?
댓글
그라제 그라제 ~!!
대표님 말씀처럼 잘못된게 잇으면 정당하게 비판하고 차츰 바꿔 나가야지 선량한 다수 당원들 탈당좃국입당 선동협박질하고 포기해서 나가게하고 글면 안되지라이 암만~!!!
잘했습니다
기분 같아서는 그렇게 하고 싶지만
민주당 아직도 개혁할 게 많습니다
국회의원에게만 맡겨둘 수 없고
당원의 힘으로 이뤄내기 위해서도 참고 견뎌야 됩니다
저두욤
철회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잘하셨어요 ^^
저도 문자 받고 고민하다 탈당 철회했네요. 사고친 놈들은 여태 비겁하게 숨어있고 수습은 대표님이 나서 달래고 참 현실이 한심하네요
일단 탈당철회는 했습니다.
장문의 대표님 글을 읽고 많은 생각에 잠깁니다.
일단 탈당철회는 했지만 89명의 추적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들은 너무도 뻔뻔했고
설사 당원들이 틀렸더라도 그 틀린점을 설득하기 보단 무시했고, 우리에게 설명조차 제대로 하지않았기 때문입니다.
고민하다가 경기도당에 연락해서 철회했습니다. 며칠 마음고생했지만 민주당을 떠날 수는 없었습니다.
탈당 신청-철회해 준 당원들께 감사. 바로 님들이 이재명의 힘, 뒷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