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민주당은 아직도 멀었다..

  • 2024-07-16 11:18:15
  • 19 조회
  • 댓글 1
  • 추천 1

요즘 법사위의 정청래 의원이 아주 잘 한다고 한껏 고무된 민주당..

맞아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지난 문재인정권 시절 민주당은 그 많은 의석수를 활용도 못하고..

그저 언론에서 협치 하라는 말에 무조건 양보 하고 대화 하는 걸로 알고 협치를 외치다..

서울시장 부산시장 충남지사의 미투 운동과 성 스켄들에 줄줄이 사직을 하면서..

민주당의 도덕성에 치명타를 맞았는대도 민주당은 이렇다할 대책이나 대응도 못 했습니다.

솔직히 이때 부터 민주당은 정권 재창출에 빨간불이 들어와 있는대도 의원들과 대통령은

정권 재창출을 위해서 어떠한 조치도 하지도 못한 상태에서..

조선 동아 중앙 매일경제 신문 과 이들의 종편에 의해서 사실상 정권을 빼앗긴 결과가 되었습니다.

그럼..

민주당은 지난 대선때 왜 패배를 하였는지 신속한 조사와 백서를 발간해서..

거기에 대한 대비책을 내고 해결 방법과 야당으로써의 민주당의 역활을 확실하게 해야 하는것 입니다..

그런대..

지금 정청래 의원 말고 그 누가 정말 일 잘 한다 라고 말 할수 있습니까..

그리고..

일부 당원들은 김어준 혹은 털보라면서 그의 활동을 그리 못 마당 하게 생각 하시느 분이 계신대..

그럼..

여기서 질문 하나 해보겠습니다..

조선 동아 중앙 매일경제 신문에서 인터뷰 할때 속칭 도와 주는 글을 써준다고 생각 하는 민주당 의원은 누가 있을까요?

종편에 출연해서 자신이 할말 다 하는 민주당 의원 누가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거의 없거나 아에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종편은 자신들은 보수라고 확실하게 보수라고 주장을 합니다..

(사실 이들은 보수가 아닌 그저 권력의 앞잡이 였다가

이제 세월이 흘러서 그간의 경험을 살려 국정을 이끌려는 국정농단의 다른 면일수도 있는 그런 단체라고 밖에는 볼수가 없습니다..)

이런 언론사에서는 자신들의 입맛에 맞는 의원들을 밀어 주고 챙겨 주고 있습니다.

김어준은 이들과 방법은 비슷하지만 민주당 의원들을 불러서 출연 시켜 주고 종편과 비슷한 것을..

유튜브에서 하고 있습니다..

김어준이 불편 하면 종편도 불편해야 하는것이 당연 한것 아닌가요?

그런대..

우리는 여기서 뭔가 이상 하다는 생각이 안드나요?

종편은 4개 거기에 종편에서 따로 만든 채널도 합치면 상당한 채널이 될것이고..

이들을 거느라고 있는 종이 신문사들은 사실상 대한민국을 이끄는 곳 이라고 말 해도 무방 할것 입니다..

그럼..

균형 잡힌 언론을 위해서라도 진보 성향의 종편을 최소 2개 내지 같은 수의 4개를 만들어도 보수라고 표방하는

종편도 비난은 못할것 입니다..

민주당에서는 이 점을 인식 해서 종편을 만들어서 허가 해주자 라는 뜻을 정부에 건의를 하고..

거부 하면 현 대통령과 여당의 언론관이 민주주의에 역행 하는 언론관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기존의 언론사들은 지금의 정부와 여당이 정권을 유지 하기 위한 서로간의 도움을 주고 받는 공생의 관계 여서

언론사로서의 기능을 못하고 있으니 이들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한다 라고 왜 말을 못 하는것 입니까..

무서워서요?

뭐가 무서운대요?

자신의 비리가 이들에게 잡혀 있어서요?

그럼..

사임 하세요..

그리고..

자신의 죄를 국민께 알리고 국민의 처분을 바라세요..

만약 민주당에서 자신의 약점이 알려 질까 이러저러 한 이유로 지금의 방통법이 유지가 된다면..

오히려 민주당이 역풍을 맞을것이며 그 이유를 따져 물어 볼것 입니다..

그러니..

이제 민주당도 자신 있게 진보성향의 종편 4개를 만들자고 해보세요.

그러면서 김어준도 유튜브가 아닌 진보 방송안으로 끓여 들여서 자리를 만들어 놓았으니..

한번 신나게 해봐라 하고 자리를 마련 해주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댓글

2024-07-16

민주당도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한다는
것에 100% 동의합니다.

최신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