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뚜뚜깡
Lv.30
자유게시판 그러길래 처음 부터 윤가 탄핵 할때 참석한 장관들 다 탄핵 시켜야 했음.. 그리고 남은 장관에게 당신은 민주주의 보루다 책임의식을 가지고 국정에 임해 달라고 믿음을 보여 주었어야 했음..
자유게시판 정국의 주도권을 가져 왔을때 정신 못 차리게 밀어 붙였어야 했는대.. 그걸 못 해서 지금 이지경 까지 왔음.. 제가 보기에는 이젠 김민석 같은 최고 의원 필요 없고.. 우직하게 밀어 붙이는 투사형 의원이 필요할때임.. 이 대표가 먼저 앞으로 나서서 움직여야 하는대 그렇게 못 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자유게시판 찾아온 찬스를 지금 날리는듯한 느낌이 드는건 저만의 착각 일까요?
자유게시판 현 상황은 민주당 지도부가 벌써 정권 찾아 온것 마냥... 여권 행사 하려고 하는것과.. 우리 말대로 하지 않으면 교도소 보낼꺼야 뭐 말 들어서 어차피 보낼꺼지만... 이런 말로 현 내각에 압력을 넣다 한방 맞은 상태 입니다.. 사람 고쳐 쓰는거 아니고 국민의 눈높이에 부흥 하지도 못 하면서.. 벌써 자신은 대통령 민주당은 여당 인줄 알고 이런 핸동을 하고 있는것 입니다.
자유게시판 제가 말 하고자 하는 요지는.. 윤석열 탄핵을 여당 의원들이 보이콧으로 폐기 된 상태에서.. 남은 민주당 의원 만으로도 김건희 특검법이 통과가 가능한 상태 에서.. 국민의힘 의원들이 이를 반대 하기 위해서 입장 하는 모습을.. 온 국민이 볼꺼 아니겠습니까.. 이는 곧 윤석열 내란 음모죄에 국민의힘이 동조한 것이 되는것이며.. 나중에 판결 여 하에 따라서 국민의힘이 해산 될수도 있다 라는 말을 하고 싶은것 입니다.
자유게시판 제가 국민학교에서 베울때는 위에 처럼 배웠던것 같습니다.. 국어 문법이 상당히 많이 바뀌었나 보네요.. 뭐 문법에 맞춰 글을 쓰는것 중요 하지요.. 하지만 글의 의미가 내가 하려는 말이나 생각이 상대방에.. 잘 전달이 된다면 그 의미중 가장 큰 의미를 전달 하였다고 생각 합니다. 글은 수정 하였습니다.
자유게시판 이런 구조를 만든 전서울시장 박원순에게 따지고 물어 야지요.. 그리고.. 두번째는 정권을 잡고 있을때 공영방송 민영화를 막기 위한 대비책을 충분히 만들수 있는 시간이 있었는대.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민주당은 무얼 하고 있었는지.. 반성 없는 민주당은 TBS 나 KBS 그리고 건설사에 넘어간 언론사들의 사주 사업 편들기 기사와.. YTN의 민영화를 막지도 못하고 지금의 방통위의 비상식적 활동에 이렇다할 방법도 제시도 못하는대.. 무슨... 그렇다고 이 대표님이 해결책을 말한적이 있던가요?
자유게시판 그걸 왜 문재인 탓 하는가.. 결국 후보 본인의 가장 큰 문제 아닌가.. 문재인이 도와줘서 떨어졌다 라는 생각 보다 내가 부족해서 떨어졌다 라고 생각 하고 자신의 약점을 보완 하려는 사람이.. 민주당에서 필요한 인재 인것이지.. 그걸 전임 대통령이 와줘서 떨어졌다고 남탓 하는 후보는 민주당에서 필요 없다 라고 생각 합니다. 그걸 남탓 이라고 말 하고 입방아 올리는 사람이 못난 사람 인것 입니다.
자유게시판 당신이야 말로 민주당에서 필요 없는 당원 입니다.. 당원을 분열시켜서 국민의힘의 정권 재 창출을 도와 주려는 당신.. 민주당에서 어서 나가시요.. 전정권의 대통령을 존경 한다고 무조건 수박이다.. 언론에서 딱 당신 같은 사람의 글을 좋아 하지요.. 민주당내에서 분열의 조짐이 보인다고.. 이런걸 좋아 하신다면 당신은 일명 관종... 지금은 전직 대통령을 존경을 하는 당원도 현 대표를 좋아 하는 당원 모두가.. 민주당 이라는 하나의 정당에서 서로 뭉쳐야 하고 힘을 합쳐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민주당이 그만큼 국민의 기대에 못 미치면 당연한것 아닌가요? 제가 볼때는 국민은 이미 천지개벽 할정도로 앞서 나가는대.. 거기에 못 맞춰 가는것이 지금의 정당이고 정당인 인것 같습니다.. 시대를 못 따라 가는 정당과 정치인은 도태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도태 되기 싫으면 자기 자신 부터 열심히 노력 하고 최신버전으로 유지 해야 하는것이지요..
자유게시판 음..저는 이렇게 생각 합니다.. 의사와 간호사는 상호 보완적인 관계이고 수평적인 관계 여야 하는것 이지.. 의사가 지시를 내리면 간호사가 지시대로 따라야 하는 상하관계는 아니여야 한다 라는것이지요.. 그럼.. 누구나 다 의사 하려고 하지 간호사 하려고 하겠습니까.. 때로는 초보 의사 보다 배테랑 간호사가 더 필요 할때가 있고 이들에게 거기에 걸 맞는 대우를 해줘야 하는것이 상식적 인것 입니다.
자유게시판 그러길래 왜 문재인 정권때 방송법 못 고치고 적폐청산 못 했냐~!! 이럴 줄 알았으면 당시 지도부의 전원 사퇴와 대통령 후보였던 현 대표도 국민에게 당원들에게 사과 했어야 정상이고 상식이 아닌가..
자유게시판 문재인 전대통령이 가장 잘못 한것은.. 정권 재 창출을 못 했다 라는것.. 어느 정권이건 정권 재 창출을 못한 정권은 실패한 정권 이다 라는것입니다. 왜 실패 했느냐.. 이유는 간단 민심을 붙잡지 못 했으니깐..
자유게시판 이미 방통위원장 인대 무슨...
자유게시판 민주당이 20년 집권 하면 된다? 글세.. 다음 대선도 지금 장담 못 하는대 무슨.. 잘 생각해 봐라.. 이재명 대표가 법원 판결에 따라서 선거권이 박탈 당하면 누굴 대표로 대권 후보로 내세울수 있을까? 그럴일 없다고? 우리나라 법이 권력자의 입맛대로 바뀌는것이라서 아직 3년이나 남은 이 정권이.. 이재명 대표 하나 무죄 해줄것 같으니.. 쉽지 않다.. 그래서 언론이 중요 하다고 말 하는것이고.. 민주당은 권력을 쥐고 있을때 고치지 못한 댓가를 치루고 있는 상황이다..
자유게시판 카야.. 조선일보가 왜 그런지 아니.. 이미 기존 법으로는 아무것도 할수가 없게 되어 있어서 그런것이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 그렇지.. 법으로 회사를 어찌 할수 없다면.. 다른 방법으로 공격을 해야지.. 그런대.. 그걸 왜 못하는 줄아니.. 다 게을러서 이고 자신의 약점을 그들이 쥐고 있다 라는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알고도 모른척 하는것이다..
자유게시판 저는 싫은대요.. 그 이유는.. 김민석 후보는 여전히 철새 이미지가 강하다.. 민형배 후보는 총선전에 털보 방송에 나와서 어리버리한 모습.. 준비를 전혀 하지도 못한 상태로 방송에 나와서 망신을 당 하시더군요.. 그래서 저는 이 두분은 사실상 제외 시켜 버렸습니다.
자유게시판 해 봤자 결론은 똑 같다.. 국회의결 -> 대통령 거부 권 행사 -> 국회 재의결 투표 -> 부결.. 이걸 또 한다고.. 차라리 방법을 바꿔라... 전략이라는걸 짜고 운에 기대를 걸지 말고.. 국민의힘 의원들의 배신을 기대 하지 말고 당대 당 연합 이라도 해라..
자유게시판 시켜만 줘 보세요.. 저는 그렇게 할 자신 있습니다.. 그렇게 못 하는 의원님이야 말로 의원 자격이 없는것 아닐까요..
자유게시판 유시민이 본인 스스로 작가 라고 말 하듯이.. 이젠 유시민 직가로 대우를 해주면 됩니다.. 왜 아직도 유시민을 정치인으로 대 하려고 하십니까.. 그냥 작가 유시민 이야기 꾼 유시민으로 대해 주면 됩니다..
민주당 잘한다~!
지금은 지지율 같은거 신경 안써도 됩니다
AI 디지털교육 이권 개입 밝혀내야
홍준표나 김문수가 범보수 후보되도록 만들어 줘야합니다
역사
저도 동감입니다. 좀 늦은감은 있지만 지금이라도...
나경원이는 정말 못말리는 수꼴이지요. 그렇게 잡아 꽈서 척결을 시도했는데 교묘하게 법꾸라지 짓을 하는데는 혀를 내둘립니다. 홍준표도 마찬가지요.
뽈짓은 안할겁니다.정체성은 확실히 검증한것 같습니다.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윤썩열이 나쁜 넘인건 알아도, 실제 뻥카만 날렸지, 막상 해준것 없어도ㅡ 상대적 박탈감, 상실감 등의 시대적 어려움에다, 꼴페친화적이라는 인식에 민주당 미워하는 맴이 훨씬 더 큽니다. 심각합니다.. ...군가산점문제, 채용 등의 남녀성비문제 등 여가부문제 , 그리고 성문제 편향성문제 등등....하여튼 지금은 시기가 그렇지만, 언젠가 민주당은 진정한 건강한 양성평등에 관한 원칙과 방향을 세우고 가야합니다.
헌법관련해서도, 일단 내용도 내용이지만, 절차에 관해서 일단 개헌은 국회 2/3의결후 국민투표 1/2가 아니라, 국회 1/2의결후 국민투표 2/3찬성으로 바꿔야합니다. 지금 상황에선 개헌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사실상 국회가 훨씬, 결정적 권한을 갖고 있는셈인데, 개헌이 쉽게 남발되어선 안되겠지만, 그렇다고 33%의 악마들이 있는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