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결정적 증빙자료를 내주지 않아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를 9년 옥살이를 하게 만들었다.
이재명의 인지도가 없었다면 김동연이란 자가 경기도 지사에 가당키나 한가?
이재명이 힘들게 살기 좋게 만들어 놓은 경기도를 전해철을 끌어 들여 수박밭으로 만들었다.
이런 자는 당장 끌어 내려야 한다.
경기도가 위험하다. 경기도지사 다음엔 뺏기게 생김... 김동연을 끌어내리자
김동연이 친문인지 아닌지는 모르나 이래서 친문들이 욕을 먹는 겁니다 계파를 떠나서 민주 당원을 위해서 국민을 위해서 정치를 해야 되는데 계파이익을 위해서 정치를 하니 당원들이 비판을 하는 것이고 현재의 민주당과 생각이 다르다면 내부 총질로 해당행위하지 말고 뜻이 맞는 당으로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얼굴도 사악해졌어요.. 이상해.. 문재인만 만나고 오면 괴물이 되가네요.. 예전에 용혜인도 문재인 만나고 오더니 비례10석 달라하고
난 처음부터 마음에 안들었죠. 전해철이나 임종석 박범계 같은 분들은 좀 물러나야 하고 새로 인물로 채워야 합니다. 국회의장 뽑는걸 보고 아직도 계파가 남아서 이재명 당대표를 힘들게 하겠구나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네요.
大韓民國 맞냐? 지금 이 나라는 大韓財國!
여야 정쟁앞서 국민생명안전법 급히시급하다
과거에 인터넷 당원교육 하던 곳 있죠? 그거 어디있나요?
이제 믿을 곳은 더불어 민주당도 아닌 헌법 재판관 밖에 없다.
바보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
내란 지지 세력의 구성비를 파악하는 여론조사 필요
전국 민주당사 폐업 무슨 일인가요?
이재명 대표는 분명하게 조동티비나 일베극우 기독개먹사 등 수꼴들 척결 개혁을 할 것으로 믿고 있으며 공수처는 확실하게 손을 댈것으로 보입니다. 윤석열이 뒷다리에 걸려 이 지경까지 왔지만 극복하여 하늘의 뜻을 받들 걸로 보입니다..
공수처 오동운을 제대로 압박을 못하니 그러죠! 최상목이 특검을 여야 합의해야한다하고 배짱을 부리니! 글고 공수처가 말로만 썩열 체포한다고 그러고 실행을 안하고 시간만 보내고 있잖아요! 이번주에 한다고 했다가 담주로 그러다 설날 연휴 그럼 1월 다가고 2월 들어서면 또 다른 경호차장 내보내 시간벌고 어영부영 시간가다 헌재에서 탄핵 부결되면요?? 그러다간 민주당이고 뭐고 야당 다 죽어요!
대처를 강하게 해야 합니다. 못사냐? 정치인이냐? 분명하게 해야 합니다.
헌법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헛점이 많은 법은 있으나 마나 한것 입니다. 공수처 왜 민변에서 추천하게 하셨는지 궁금 하고 화가 납니다. 의원님들 이력을 상펴보면 검사, 변호사, 판사, 순위 입니다. 이런분들이 정말 국민에 에로 사향을 얼마나 잘알고 법을 처리 할까를 생각해 봐습니다. 의원을 뽑을때도 골고루 영입 을 해주시길 바라고 공수처 법 고처서 위기시에 제대로 역할해주시길 바람니다.
윗 분이 말씀하신대로 소득이 있는 곳에 세금이 있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결국에는 국민연금과 의료보험료도 상승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 모든 사회적 합의가 이뤄지기 위해서는 정치적 영향력과 국민 설득이 필요하겠지요. 그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가상자산 과세에 반대하시는 것과 탈당하는 것에 대해서는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어느 당이 되든 간에 가상자산 소득에 세금이 부과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경기도가 위험하다. 경기도지사 다음엔 뺏기게 생김... 김동연을 끌어내리자
김동연이 친문인지 아닌지는 모르나
이래서 친문들이 욕을 먹는 겁니다
계파를 떠나서 민주 당원을 위해서 국민을 위해서
정치를 해야 되는데 계파이익을 위해서 정치를 하니
당원들이 비판을 하는 것이고
현재의 민주당과 생각이 다르다면 내부 총질로 해당행위하지 말고
뜻이 맞는 당으로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얼굴도 사악해졌어요.. 이상해.. 문재인만 만나고 오면 괴물이 되가네요.. 예전에 용혜인도 문재인 만나고 오더니 비례10석 달라하고
난 처음부터 마음에 안들었죠.
전해철이나 임종석 박범계 같은 분들은 좀 물러나야 하고 새로 인물로 채워야 합니다.
국회의장 뽑는걸 보고 아직도 계파가 남아서 이재명 당대표를 힘들게 하겠구나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