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청문회 증언 "리호남은 그때 필리핀 안왔다, 북측 송명철이 확인" ㅡ 검찰이 알고 있었다면 탄핵감이다.
김종훈 2024. 10. 4. 12:57
ㅎㅎ 구태정치, 구태검찰 무너지는 소리가 들리는 구나~
내가 국힘 한동훈이를 응원하게 생겼네? 진성준이는 집에가라..
오늘자 당대표 지지율 보고
저출산 위기를 기회로
박찬대 "윤 파면해야 대한민국이 산다… 이유와 증거는 차고 넘쳐"
나에게 경남도당은 사고당이다
친문들아~ 전재수 의원처럼 자기 전략과 비젼으로 이재명 대표에게 도전해라.
박구용 교수에 관한 뇌피셜
건강한 보수도 있네요 워낙 극우 보수 극우 국힘 의원들이 많아서 이런 분들은 멸종 위기의 건강한 정상적인 보수네요 국힘이 워낙 극우가 되어서 이런 분들의 말이 전혀 새어 나오지 않는 국힘 해체가 되고 다시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쓸모없는 분이 아닙니다. 당신 같은 분이 있기에 대한민국이 있는 것입니다.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글귀/말귀 참 못 알아먹는 양반일세! 입당의 사유야 당원 개인별로 다 다를 수가 있는 것이고 이재명이 시장시절 업무하는 것을 보고 입당을 결심한 것이 무엇이 잘못인가요? 그 것을 가지고 사당화(조중동 등이 붙이는 악마화 프레임)라고 평가받을 것이라는 것은 오버하는 것임!
매우 공감합니다. 이 문제가 어제오늘에 있었던 것도 아니고 당원들이 수년째 개선을 요구하고 있다면 당에서 되면 되고 안다면 왜 안되는지 가타부타 말이 있어야 하는데 꿀먹은 벙어리처럼 입꾹하고 있다는 것이 더 큰 문제이다.여기에 백날 얘기해봐야 소용이 없고 당대표나 의원들에게 강력히 항의하는 수 밖에 달리 도리가 없습니다.
태균이를 너무 믿지 마세요.. 정치인들은 소위 말빨로 먹고 사는 사람들 입니다.
댓글
ㅎㅎ 구태정치, 구태검찰 무너지는 소리가 들리는 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