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매니저 보수언론, 대리처방,방문 시술로 연예인 협박및 범죄자 몰이 이 정책 개편해야 심각한 듯

  • 2025-12-19 12:48:36
  • 4 조회
  • 댓글 1
  • 추천 1

대리처방을 왜 금지하는지 근본적인 질문을 해야 합니다. 약물 오남용을 막아 환자 고객을 위한 정책입니다.

진짜 환자를 위한 것일까요.. 아파서 약을 먹는데 대리처방 했다고 범죄자 취급.. 

누굴 위한 정책일까요. 신원 확인 제대로 안 한 의사, 간호사 책임 봐야 하는데 환자에게 책임을 묻습니다..

전 매니저 이 법을 악용해서 연예인을 협박하고 있고요..은행 대출도 비대면 이루어진 시대..

약 처방 무조건 대면 요구하는 것은 과도한 비용 요구 그리고 아픈 사람 범죄자 취급..

. 이것 문제 있는 법 아닌지.. 

비대면 진료 가능하게 해야 하고 스마트폰 앱. 대리 약품 받을 사람 등록하면 대리처방 가능하게 해야..

또 하나  여성 미용 방문 시술 왜 막는지 모르겠고 왜 범죄자 만든지 모르겠음.. 

술집 아가씨들 간단한 보톡스. 수액 주사는 대부분 방문 시술합니다 이미 널리 퍼져 있습니다.. 

간단한 시술 때문에 병원 방문에 맞으면 어마어마 비용 유발.. 보톡스 1년 2~3번은 맞아야 비용도 어마어마합니다..

병원 가면 대기 시간 상당하고. 간단한 시술은 병원 인터넷 접수하면 방문해서 간호사 할 수 있게 해야..

이것 역시 병원 의사들 편의주의

방문 시술 받았다는 이유만으로 왜.. 

언론기자, 매니저 협박당해야 하고 프로그램 하차하는지 이해 못 하겠습니다 이미 널리 퍼져 있는 방문 시술.. 

이것 합법화 유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박나래 사건으로 깜짝 놀란 것 박나래 집 도둑이 들어서 경찰이 수사했는데..

어떻게 수사 과정 정보가 보수언론,종편. 박나래 전 매니저 고스란히 넘어갔는지 이해 안 됨.

. 박나래 남친이 매니저 주민등록 넘겼다고 고소, 고발했다고 하는데..

이것 용산 경찰서에서 수사 정보가 유출된 것 아닌지.. 그렇지 않고 수사 과정들이 어떻게 

용산경찰서장 및 수사 담당자 감찰해야 합니다.. 수사 정보수집이 불법이면

경찰 수사 과정에서 얻은 정보들 상당수 불법이 되는 것 보수 언론, 종편 어떻게 수사 내용 알고 있었는지 


댓글

2025-12-19

정말 맞는 말씀. 연예인을 지들 구린 거 덮는 도구로 언제까지 이용해 먹을 건지. 이 악귀들은 연예인 죽던 말던 전혀 신경 안써요.

최신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