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미증유
Lv.14
자유게시판 그건 투표 안한 당원 해당사힝 아닌가요?
자유게시판 고민정 욕하는 당원이 나가는 갓보다 님이 나가는게 빠를 듯. 고민정과 님이 동시에 나가면 어려운 의료보험 재정에 엄청 도움이 될테니 국가를 위한 선택임.
자유게시판 민주당내 뉴라이트 연세대 친목질 대표 우상호 사퇴하란 말이죠?
자유게시판 프레임전환이 고밀정의 의도 입니다. 무시하세요. 무시가 답입니다.
자유게시판 참지말고 탈당 자체를 생각하지 마세요. 탈당하면 복당하고 싶습니다.
자유게시판 90%지지율은 헛소리 맞는것 같아요. 80% 입니다. 끝난지가 언젠데 아지까지 난리들이냐? 일제 강점기 씉난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위안부,강제노동 타령이냐? 광주민주화운동 끝난지가 언젠데, 세유ㅓㄹ호 끝난지가 언젠데 아지도 진실타령이냐? 뭐가 다를까요?
자유게시판 탈당한 사람들, 남아서 싸우는 사람들 모두 지지합니다. 열받아서 탈당해서 복당한 사람으로서 복당하기 참 귀찮고 까다로우니 잘 생각하시란 말 씀입니다. 결국 화가 가라 않거나 민주당이 다시 잘하면 복당하고 싶어지거든요.
자유게시판 KARI,TOTI,자갈공명 등등 작년 7월 이후 비슷시기에 입당해 갈라치기 악플로 알바하는 생계형 알바 댓글러들 입니다. 레벨 20 이상 되면 그런 생계형 알바 댓글 쓰는 애들이 많으니 무시하십시오. 여름에 파리 날아다닌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자유게시판 작년 7월에 입당해서 알바질하는 생계형 밀정당원. 민주당엔 님같은 저속한 지지자는 없다. 이왕 알바질 하는거 열심히 잔자질 해라. 레벨 20이 뭐냐. 30 이상은 되야 알바비 나오지.
자유게시판 아가야 까불지 마라. 작년 7월에 알바로 당원가입해서 열심히 당 불란질 하는데 먹고 살기 힘들지? 열심히 해라 너도 사는 이유가 있겠지. 대응은 여기까지다. 열심히 니 일해라. 앞르론 무시할테니
자유게시판 멍청한 놈. 너 한글 쓰고 읽을줄 모르지?
자유게시판 지도부회의.. 장경태,정청래의원 제외하고 가장 유력한 최고의원 2명입니다. 서용교는 국회의장선거에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자유게시판 명문입니다.
자유게시판 복당하기 무척 까다롭습니다.
자유게시판 23대 총선에선 고민정은 반드시 낙선운동이 필요합니다.
자유게시판 탈당이 답은 아니이까요. 복당도 까다롭고...
자유게시판 민주당엔 수박도 있디만 김대중대통령, 노무현대통령, 이재명 미래대통령도 있습니다.
우원식은 잘 할 겁니다 그러나 지금은 누가 잘하냐의문제가 아니라 절대다수 당원의 뜻이 무시되서 문제인 겁니다.
나도 열받아서 예전에 해봤는데 복당하기 엄청 귀찮아요. 당시 정지로 힘단 ㅎ하를좀 사그라뜨림이...
무뇌냐?. 일을 잘하고 못하고의문제가 아니다. 민주당 당선자들이 80% 당원들의 의사에 반한 투표를 했다는거다. 그리고 뭘 "잘가"야? 내가 어딘 간 댔냐?
의원님들 꼭 읽어주세요
34년 전 백골단에 아들 잃었는데‥ "김민전, 의원 자격 없다"ㅡ 김민전 제명해
"내란 수괴 방패 국힘 해체" 곳곳에서 사퇴 요구 ㅡ 김민전의원 제명 하라
최상목 탄핵이 부담스러우면 다른 장관 탄핵합시다
"춥고 불안, 마지못해 여기에"‥ 고립된 경호처 직원의 'SOS'
imf후 김대중 40프로, 탄핵정국 문재인 41프로 이게 우리 지형입니다, 민주당만 탓할건 아녀요,, 아쉬운점도 많지만 그래도.. 역대 민주당보다 잘했어요,, 전에는 의원투표하면 꼭 배신자가 나와서 누구냐고 색출했는데 지금은 단합 잘돼잖아요,,, 그것만해도 다행이고 계엄저지한거는 역사에 기록될만한 일인거 같아요, 조금 더 참고 응원 합시다,,
ㅡ 여론조사 조작한 거니 ㅡ
ㅡ 절차를 지켜야 정당성을 보장 받습니다. ㅡ
맞아요 지지율 전혀 신경 쓰지 않아도 돼요 국민은 여전히 민주당과 함께 합니다
상대가 미친짓 한다고 똑같이 하면 같은 사람이 되는 법이고 최상목이 탄핵 시키면 좋겠지만 한덕수 총리 탄핵시키고 또 부총리 탄핵한다면 대외신뢰도 잃게 되고 국내언론은 의회폭거라고 물어뜯게 되면서 윤석열이 복귀를 노리는 기회를 줄 수가 있습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