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시안
Lv.10
자유게시판 비판을 하면 억까이고, 갈라치기라고들 하죠. 수박을 비판하는 건 갈라치기인가요? 억까라 옹호하는 건 좋지만 비판은 비판으로 인식해야지요. 비판을 왜 합니까? 제대로 해달라고 요구하는 거죠. 김어준을 좋아라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지금의 행태를 납득 못하는 분들도 많은 겁니다. 지금 제가 보기에는 민주당 의원들에게 정치 컨설팅 장사하는 꼴등으로 밖에 안보이니 비판하는거 당연한겁니다.
자유게시판 "민주당의 30%"의 90%. 통계적으로 거의 대부분이 지지한다는 소리 아닌가? 통계적으로 30% 중 90%가 지지한다면, 100%에서 오차범위해도 90%가까이는 지지한다는 소리잖아. 투표층 30%의 지지율 90%를 절대값으로 해석하는 경우는 대체 뭐야? 2찍들의 논리가 저딴식이잖아. 지들이 필요한 것만 확대해서 해석하는 논리. 네 2찍 논리 잘봤구요.
자유게시판 윤석열 탄핵도 해야하지만, 내부 개혁도 해야하는거지. 문파 세력들같이 언론도 검찰도 개혁하지 않은 수박것들을 계쏙 쌓아둘 수 없잖아. 당연히 그런 존재들을 제거를 해야 제대로 된 개혁을 하지. 저딴게 남아있으면 안된다.
자유게시판 부채의식은 나는 없어요. 왜 부채의식을 가져야 합니까? 저렇게 노력했으니까? 노력안한 사람들은 다 짤렸잖아요? 분란조장 수박들도 다 짤라냈는데? 부채는 아직도 잘하고 있는 사람에게 필요한거지, 저런 분란 존재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는, 가져서도 안되는 그런 마음입니다.
자유게시판 민주당이 무슨 왕권 계승인가? 세자가 필요해? 아직 이런 구닥다리 사상을 가진 인간이 여기에 존재하네? 당대표가 될 사람은 누군가의 계승이 아니라 당원이, 우리가 옹립하는거다. 아니 이런 구닥다리 생각을 하시면, 그냥 노인정을 가세요.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 있어.
자유게시판 분탕족이라, 원래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 수밖에 없죠. 고작 김어준을 비판을 하면 분탕족이다고 말하면, 비판조차 하지 말라는건지. 고작 하나의 스피커일뿐인데? 도대체 분탕족이다 갈라치기족이다고 말하면서 하는 의도가 먼지 모르겠네요? 팬심에 방어하는 것들은 좋은데 그렇다고 비판하는 사람들까지 싸잡아서 갈라기치 세력이다 분탕질러다고 말하는 건 잘못된 거 아닌가요? 성역이나 이딴 말 말고도, 그렇다고 하면 굥도 비판하면 안되고, 저 국짐것들도 비판하면 안되는 건가요? 대체 무슨 논리가 이래야하는지도 모르겄네요?
자유게시판 PC주의 신봉자 같은 느낌이 듭니다
자유게시판 어이가 없네요. 신뢰냐? 국민의 지옥이냐를 두고 신뢰를 선택한다고 말하는 국민이 있다니?? 첩자라고 심갇히 의심되네요?? 정치하시는 인간인가?? 국민들의 지옥이 될 수도 있지만 신뢰를 지켜야 합니다!! 그렇기에 법사위 내주고 이 꼬라지인가요??
자유게시판 그 나머지 75명 탈당이라~ 진짜 좋겠다~ 왜 안나간데?
자유게시판 정치가 신뢰라? 그럼 저쪽 것들은 왜 그 신뢰를 지키지않냐? 우리만 지키냐? 또, 정치가 신뢰지 그게 국민을 향한 신뢰지. 저것들에 대한 신뢰냐? 국민이 폭망하는데. 저쪽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서 국민을 죄다 죽여도 신뢰를 지켜야 하냐? 어처구니 없는 논리를 짖걸이지마라. 정치는 신뢰다. 그 신뢰는 국민을 향한 신뢰지. 칼들도 강도질하는 저것들을 위한 신뢰가 아니다.
자유게시판 박광온을 민주당에서 퇴.출.시켜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박광온 끌어 내려야 합니다. 이런자가 대표라니? 자격이 없습니다. 당원의 뜻을 거스르는 안하문인따위를 더 이상 용납해서는 안됩니다. 사퇴를 촉구합니다.
법원 구속연장 또 불허~
피 청구인 윤석열은 탄핵 인용 될 수 밖에 없다. 안 되면 대한민국의 망한다.
저는 대표님만 바라보겠습니다.
적극적 대처 부탁
윤똥과 함께 재명도 날리고 싶은 적폐들의 행태
'이재명 악마화'하는 현수막 옆에 각 지역위원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반박하는(사실을 알리는) 현수막 반드시 게시의무화
저렇게 사진 어떻게 올려요?
여보세요 민주당은 진보입니다 중도보수 좋아하시면 국짐당가서 활동하세요 지지율 좀더 떨어지면 내란하자고 하겠네
국가 사회를 좀먹는 저질들이 더이상 발붙일수 없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아야겟지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