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Naru
Lv.5
토론게시판 금투세, 코인과세, 동덕까지. 왜? 민주당 작살내고 나갈라고? 왜? 나가면 누가 받아준대? 국힘? 낙엽이? 당장 당내 공식입장과는 관계없다는 얘기하고 사과해라. 똥을 싸도 정도가 있지. 제 정신이냐?
토론게시판 5천 이상 버는 사람은 별로 없지. 근데 인간은 내가 그 대상이 될거라 믿는 존재야. 안농운 사다리 운운하며 깝쭉거리는거 안보여? 공약이네 뭐네 헛소리하지말고 분위기 파악해라. 외국 거래소로 다 뛰쳐 나가면 답나오냐? 젊은 세대들 상대로 사업하는 입장에서 실시간으로 민주당 이미지 작살나는게 보이는데 빡이 안치겠냐? 진성준이 너 세작이냐? 정신 안차려?
토론게시판 니들이 지금 정부 세수 걱정할때냐? 미쳤어?
자유게시판 사회적 이목이 가상화폐에 쏠려있는 지금? 굳이 나서서 하는게 맞냐고? 집권하고 해. 정신 안차려?
자유게시판 ????? 어떤 지지자가 이재명 감옥가야 한다고 말하고 다님? 낙연이?
현수막 제안 대표님이 평소 말씀하시던 머슴 이미지를 훼손하는 듯해서..
토론게시판 '단언컨데!'라고요? 당신이 뭔데 단언해요? 미래를 보고왔어요? 스스로가 뭔가 대단한 사람인줄 아시나본데 그렇다기에 당신이 이룬게 초라하니 도망치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어여 엄중하게 꺼지세요.
자유게시판 그럴까요? 말씀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화면 색은 또 왜 이렇게 바뀜? 하얗다가 까매지고. 나이트모드를 왜 웹에서 멋대로 껏다켰다함?
자유게시판 진짜 디자인 구리고 인터페이스 허접하고 로직 개판이고 이걸 혹시 돈주고 한거면 담당자 징계해야 함. 문제점이 한두가지가 아님.
자유게시판 백만번 공감합니다. 그래도 조금만 더 견뎌봅시다. 끝이 안날것 같은 이 전쟁에 끝이 보이는 기분이 들거든요. 이전과 달리 지금의 보수진영은 여유가 없이 마구 지르는 느낌이라서요. 더 이상 카드가 없다는거죠. 마지막 발악하는 느낌. 그러니 조금만 더 함께 합시다.
자유게시판 수술직후부터 최소 보름은 이동이 불가한데 가족과 떨어진 곳에서 수술을 해야한다? 굳이? 그리고 개인적으로도 여당우세지역으로 꼽히는 부산에서 당대표 목숨을 맡기는건 나도 싫음. 저것들이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J되는거임. 우린 그렇게 노무현을 잃었음.
현수막 제안 기존의 현수막은 일정비율 유지하고 일부만 이런 방식으로 추가하먼 좋을듯 합니다.
미루고 기다리는것은 아무것도 안하는 것보다 최악입니다
[뉴스1 PICK] '백골단 부활이 웬 말?'… 국회 찾은 강경대 열사 유족의 '눈물'ㅡ 김민전 제명촉구
“납득 어렵다”… 박정훈 ‘무죄’에 임성근 ‘발끈’ 왜? ㅡ 임성근이가 법률가야
김남국, '코인 의혹' 제기한 장예찬 상대 손배소 일부 승소 ㅡ 5천만원중 3천만원 인정
지금와서 지지율이 뭔 소용인지...... 10%대 에서 탄핵 소추후 뜬금 40% 보급형 명태균 이라고 밖에는 생각 안됨 ..... 당 대표라는 위치가 있는 겁니다 막 나데는게 아니고.....
난 민주당 앱 삭제하고 탈퇴하고 나갑니다 님 덕분에 그간 즐거웠습니다 건강하십시오 끝.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지 않는 주장에 민주당이 발맞춰주면 90%가 페미니스트인 2030 여성 표는 어떡하라고 이런 글을 쓰십니까...?
잘만하고 있구만 뭔... 저 40%를 믿습니까? 물론 믿는 반푼이들이 있긴 하지만 내란의힘을 처벌해야한다는 여론은 확실해보이는데요.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습니다 이렇게 의식있고 정의로운 젊은이들이 많은데 룬석열과 국힘만 없어지면 다시 경제 강국으로 우뚝 설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똥차부터 먼저 치워야 되겠네요 아무리 발버둥 쳐봤자 사형 아니면 무기징역입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