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잊지말자309
Lv.7
자유게시판 처남이 이영훈이었나요??? 잘난 집안이네요! 김부겸 정세균 이 두명은 해당해뮈자들이네요! 왜 김남국과 최강욱은 징계고 이런 인간들은 계속 득세를 할까요? 이 자들은 우리의 동지가 맞나요...
자유게시판 동급은 아니더라도 정체성에는 의문이 많은건 사실 아닌가요? 과거에 했던 발언들 노동자와 약자들에 대한 인식에 보편적 상식과 민주당의 정책에도 부합하지 않는 이언주를 어떻게 받아 들이라는건가요? 반윤석열이라고 무조건 통과는 아니죠!
자유게시판 이언주는 예전에 배신하고 나가서 매일 민주당 욕하는데 앞장 섰던 자입니다! 이낙연이나 국힘에 입당한 이상민과다를바가 없으니까 이렇게 당원들이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말 하는거 입니다! 아무리 배 고파도 썩은 음식먹으면 토사광란에 병원비가 더 나오는 법입니다!
자유게시판 저는 친문 아니고!!! 더불어민주당의 당원입니다!!! 언제나 친노 친문 친명 이런식의 당을 갈라치는 것이 가장 문제입니다! 저는 늘 민주당원이었고 죽는 날까지 민주당원이고 대한민국의 건전한 시민의 한사람으로 상식을 말 하는 것입니다! 정치인은 정체성과 공익이 우선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는 어리석은 생각이...깨어나 보니 후진국이 되어가는 오늘의 논리가 되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토론게시판 정치는 명분으로 하는 것입니다! 그때그때 바람부는데로 철새 정치하는 자들은 결국 자기 정치하는 것이고 공익적 명분이 일도 없는 직업인들이죠! 안철수 같은 인간을 대통령감이라고 믿고 따르던 안목으로 어떻게 정치를 할까요? 전두환 노태우도 사면 받았으니 전직 대통령으로 인정 해야 합니까? 적절한 비유가 아닐지도 모르겠지만 우리는 너무 쉽게 과거를 잊고 살고 있습니다! 정치인은 과거에 한 말과 행동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잊으면안되는 것입니다! 이언주의 과거 말과 행동들이 바로 정체성이니까요!
자유게시판 KARI님 이언주가 과거에 했던말 행동 우리는 다 기억합니다! 이언주는 자격 없어요! 안철수 같은 인물을 지지한 안목으로 어떻게 정치를 한다고 자기 식구들한테 침 뱃고 나갔다가 춥고 배고프다고 다시 받아 달라고 하는거는 몰상식이죠! 이언주 아니라도 민주당에서 헌신하고 훌륭하신 당원들이 차고 넘치는데! 왜??? 왜? 유통기한지나간!!! 더 이상 말 하기도 아깝네요!!!
토론게시판 정신 차립시다! 이언주가 과거에 민주당에 했던 짓거리 우리는 다~기억하고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신당창당을 왜 합니까? 수박들을 몰아내야지!!!
그깟 개도 안 웃을 지지율 여론조사를 보고 쫄지 맙시다
한국갤럽조사결과..
'박종철 열사' 입학 동기인데… 국회로 '백골단' 불러들인 김민전 ㅡ 제정신 아니네 국회의원 제명해라
부당명령 안 따르면 당나라 군대?‥ 사과도 반성도 없는 이종섭 조
"인권위 경력 지우고 싶어, 해체 마땅" 전직 인권위원 일동, 안창호 위원장 항의 방문
상대가 미친짓 한다고 똑같이 하면 같은 사람이 되는 법이고 최상목이 탄핵 시키면 좋겠지만 한덕수 총리 탄핵시키고 또 부총리 탄핵한다면 대외신뢰도 잃게 되고 국내언론은 의회폭거라고 물어뜯게 되면서 윤석열이 복귀를 노리는 기회를 줄 수가 있습니다.
갤럽조사도 보수 15%정도 과표집된 결과입니다. 내란수괴를 체포하는데 한달 넘게 지체되면서 중도층과 진보층의 여론조사 참여율이 떨어진 결과입니다. 윤석열만 체포되고나면 여론조사결과는 바뀝니다.
그니까요.. ㅜㅜ 시간갈수록 저쪽은 뭉치는데 이쪽은 한방이 없고 민주당 뭐하냐 아혀 몰겠다 뭐하는지 썩열체포 시간끌기하는데도 최상목만 보고있고 경찰이 체포를 할까? 박종준을 집에 보내고 참 경찰을 믿냐! 이래서 민주당은 약해.. 뒷힘이 없어
인정
그런가요? 사실 이런 사람이 국힘이라면 그나마 괜찮지만 우리쪽에서 국회의원하며 수박짓하면 대오가 엄청흐트러집니다, 수박이 무서운게, 민주당이 꼭 해야할일을 못하게 하는것이거든요,, 오늘 국격 소리 또 듣는데요, "경찰 출석한 경호처장 “대통령 체포영장, 국격 안맞아”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