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꼬라모
Lv.6
토론게시판 현실세계에서는 무엇 하나 바꾸지 못하면서 PC주의에 빠져서 말만 하는 이런 의원이 정치혐오를 조장하는 겁니다.
토론게시판 진성준 의원은 과세 형평성에 대한 반박 글에 대답은 안 하고, 엉뚱한 논리로 당론으로 채택된 것 마냥 글을 올리는 해당행위자 입니다.
자유게시판 해당행위자에 대한 조치를 취하지 못하는 것이 맞습니까? 국회의원의 입을 누가 막겠습니까만은 해당행위에 대한 책임을 묻는 건 정당차원에서는 해야지 않나요? 그리고 민주당 전체의 의견인 것 마냥 위원장 명의로 게시 하는 건 무슨 경우입니까?
자유게시판 당대표님, 어떤 속사정이 있는지는 제가 알 수 없지만 이때 생각나는 고사성어가 있습니다. "읍참마속" 개인적으론 진성준의원이 마속일리도 없다고 생각하지만요. 제 판단으론 해당행위자 일 뿐입니다.
자유게시판 "유권자 다수의 바람을 대신 이행하라고 했지 의원 개인의 이상을 추진하라고 진성준 의원에게 투표한 게 아니다." 정말 공감되는 문구입니다.
자유게시판 극히 동의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토론게시판 마지막 말씀이 제일 와 닿습니다. 이제 이 분의 고집에 복장이 터져서 저도 진심으로 설득 좀 되고 싶습니다. 그런데 쓰는 글마다 어찌 사람을 더 열받게 합니까. 저같은 민주당원이 이 정도면 중도층의 마음은 어떻겠어요.
토론게시판 소신이시라면 제발 민주당 나가서 지키셨으면 좋겠네요. 뭔 말을 해도 어찌 이렇게 들어먹지를 않습니까. 벽이랑 말하는 것도 아니고
자유게시판 진성준 의원 한 명이 뭣도 모르고 연달아 똥볼을 차대서 자유게시판 전체가 난리가 아니네요.
자유게시판 직접 압박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자유게시판 그러게요. 어쩜 이렇게 연달이 사고를 치는 걸까요. 본인의 신념이 그런 건 어쩔 수 없다지만 왜 민주당 전체 의견을 대변하는 것처럼 떠들어 대는지.
자유게시판 저와 같네요. 어느 커뮤니티에도 글을 써 본적 없는데 우리의 진의원님께서 저를 이끄셨죠
자유게시판 진성준 의원은 해당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당에 소속되어 있다면 같은 목소리를 내야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은 이 분의 인물자체에 투표한 것이 아닙니다. 무소속이었다면 이런 분이 국회의원이 되셨을까요? 대안도 없이 책임질 생각도 능력도 없는 분이 나 잘났네 하고 떠드는 거 당 자체적으로 제재가 필요합니다.
자유게시판 정말 좋은 글 입니다!!
자유게시판 그러니 왜 쓸데없는 소리를 해서 이렇게 당원을 분열시키냐 이 말입니다.
탈당 보다는 힘들어도 남아서 옳은 의견 계속 올려주셔요. 오늘 발언을 보니 진성준 의원이 이런 걸 원하고 일부러 그러는건가라는 의구심마저도 들어요.
토론게시판 본인이 무슨 자격으로 이렇게 떠들어 대는건지. 이렇게 당원 게시판을 만들어 놓으셨으면 올라온 글 들 보시고 참고 부탁드려요.
자유게시판 저도 이분 때문에 처음으로 당원게시판 로그인했습니다.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는 것도 민주주의겠지만 민주당은 엄연히 공당입니다. 더 이상 언론노출 하지 않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자유게시판 많이 동감합니다. 이분 정말 심각합니다.
자유게시판 개인적으로 이 난장판을 치고 있는 상황에도, 현정권 지지율이 소폭 상승하는 것은 코인과세 이슈와 관련이 있다 생각 합니다.
‘윤석열 체포 저지’ 박종준 경호처장 경찰 출석 ㅡ 내란 공범일까 의심
민주당 잘한다~!
지금은 지지율 같은거 신경 안써도 됩니다
AI 디지털교육 이권 개입 밝혀내야
홍준표나 김문수가 범보수 후보되도록 만들어 줘야합니다
저도 동감입니다. 좀 늦은감은 있지만 지금이라도...
나경원이는 정말 못말리는 수꼴이지요. 그렇게 잡아 꽈서 척결을 시도했는데 교묘하게 법꾸라지 짓을 하는데는 혀를 내둘립니다. 홍준표도 마찬가지요.
뽈짓은 안할겁니다.정체성은 확실히 검증한것 같습니다.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윤썩열이 나쁜 넘인건 알아도, 실제 뻥카만 날렸지, 막상 해준것 없어도ㅡ 상대적 박탈감, 상실감 등의 시대적 어려움에다, 꼴페친화적이라는 인식에 민주당 미워하는 맴이 훨씬 더 큽니다. 심각합니다.. ...군가산점문제, 채용 등의 남녀성비문제 등 여가부문제 , 그리고 성문제 편향성문제 등등....하여튼 지금은 시기가 그렇지만, 언젠가 민주당은 진정한 건강한 양성평등에 관한 원칙과 방향을 세우고 가야합니다.
헌법관련해서도, 일단 내용도 내용이지만, 절차에 관해서 일단 개헌은 국회 2/3의결후 국민투표 1/2가 아니라, 국회 1/2의결후 국민투표 2/3찬성으로 바꿔야합니다. 지금 상황에선 개헌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사실상 국회가 훨씬, 결정적 권한을 갖고 있는셈인데, 개헌이 쉽게 남발되어선 안되겠지만, 그렇다고 33%의 악마들이 있는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