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천망
자유게시판 공명님 여전하시니 반갑습니다.
자유게시판 불길이 수그러들면 장작을 넣어줘야 유지가 되겠지요.
자유게시판 한동훈이 이재명 대표에게 1:1 토론을 제안하며 도발하는 이유는 이슈 생산을 위한겁니다. 논리를 겨루자는게 아니죠. 도발 자체로 상대의 신경을 긁어 그놈이 그놈이란 정치혐오를 조장하는 전략의 일환입니다. 댓글 알바도 거기에 맞춰 도발로 일관하는 것이고요. 민주당의 이번 총선 쟁점은 중도층을 선거판에 어떻게 끌어들이느냐? 고 국힘은 정치혐오를 조장해서 중도를 투표장으로 못가게 하는겁니다. ..... 도발에 무대응은 민주당의 선거 필승과 연계됨을 알아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여기 시스템이 조회수와 추천 댓글이 많으면 인기글로 올라가는것 같습니다. 조회수와 댓글은 여러분들이 올려주고 있습니다. 물론 상대가 도발을 유도하기 때문이지만 , 도발에 무대응으로 일관하면 그런글을 사그라듭니다.
자유게시판 여기 조회수 20도 안됩니다. 조급한 마음 가라 앉히고 뒤로 한걸음 물러서 현상을 보세요.
자유게시판 이게 있어 저게 있는겁니다. 가만두면 사그러듭니다.
자유게시판 정치는 명과 암의 조화입니다. 윤석렬 출마가 두려워 이재명을 단임으로 묵히기엔 대한민국이 망가지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과연 복구가 가능할지 의문이네요.
자유게시판 바로 그겁니다. 우리가 개헌선을 확보하지 못해도 국힘이 탄핵을 제외한 나머지를 거부할 이유가 없지요.
자유게시판 희망회로가 아니라 200석을 넘길수 있는 정책적 받침이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본문에 언급했는대 보고싶은것만 보이시는 분인가 보군요? 다시런급하지만 패배는 책임과 권한의 결과물인대, 이재명이 어떤 책임과 권한을 행사하여 심판받았는지 근거를 대 보세요.
자유게시판 청원게시판보다 윤리위가 움직이는 것은 고민정에게 직접 타격이 될 겁니다. 청원은 주장이지만 윤리위 제소는 행동이니까요,
자유게시판 그점은 미처 생각못했는대 좋은 시도네요, 개개인이 생각했던 부분을 취지에 부연하면 청원의 다양성을 인정받을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민주시민님 다시한번 감탄합니다. 윗글을 거기에 맞게 수정했습니다.
자유게시판 징계청원은 받지 않는다는 내규가 있습니다. 곧 삭제될 겁니다. 제 아이디 클릭하면 고민정 윤리위 제소글 보일겁니다. 윤리위에 정식 제소할수 있어요 , 글 복사해서 이메일로 보내면 됩니다.
자유게시판 당직자와 통화를 했으니 뭔가 결정을 내릴겁니다. 기다려 보시죠
자유게시판 이재명 대표에게 힘을 실어주고 못하면 비판해도 늦지 않다고 판단됩니다. 이재명이 말만 대표지 수박들한테 휘둘리며 대표 권한을 제대로 행사한적이 있습니까? 서운하시더라도 총선 경과를 보고 비판하시면 좋겠습니다.
자유게시판 중장당 당직자와 통화했더니 청원내용을 심사해서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겠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자유게시판 그러내요 . 저도 해보니 승인대기로 뜹니다.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중앙당에 연락한번 해보겠습니다.
자유게시판 문재인의 오더대로 움직이는 꼭두각시일뿐 마음이나 있을까요?
자유게시판 볼보지 대구에서 고분분투하시다고 알고 있습니다. 존경스럽습니다.
자유게시판 조국에게 창당을 묻자 창당 안한다며 소설이라던 조국이 창당을 했네?
피 청구인 윤석열은 탄핵 인용 될 수 밖에 없다. 안 되면 대한민국의 망한다.
저는 대표님만 바라보겠습니다.
적극적 대처 부탁
윤똥과 함께 재명도 날리고 싶은 적폐들의 행태
의원님들, 적극 항의 방문해주세요
'이재명 악마화'하는 현수막 옆에 각 지역위원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반박하는(사실을 알리는) 현수막 반드시 게시의무화
저렇게 사진 어떻게 올려요?
여보세요 민주당은 진보입니다 중도보수 좋아하시면 국짐당가서 활동하세요 지지율 좀더 떨어지면 내란하자고 하겠네
국가 사회를 좀먹는 저질들이 더이상 발붙일수 없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아야겟지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