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뽀야아빠
Lv.10
자유게시판 단수공천 시켜주면 안되고 모든 지역구에서 무조건 경선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뭔가 맞는 소리를 하는 것 같다가도 결정적인 순간엔 어김없이 이낙연 쪽에 붙어버리는 행보.. 그동안 여러번 속으면서도 에이 그래도 고민정은 여느 수박하고는 다르다고 생각왔네요.
자유게시판 그렇게까지 비난받을 내용은 아니네요. 인터뷰 내용을 들어보면 혁신위 활동 존중한다, 대의원제는 존치시키되 1:1까지는 아니더라도 표의 등가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가는 것이 맞다, 정치 신인 등용을 넓히는 것이 국민 정서에 부합한다 but 다선의원이라고 거저 먹는 건 아니다, 검찰의 조민 기소는 정치적 기소이고 문제 많다..
자유게시판 나이 31살에 대학생위원장 이게 말이 되나요. 대학 졸업한 지 한 참 된 것 같은데.. 민주당은 제발 단지 여성이고 어리다는 이유만으로 분에 넘치는 당직 뿌리지 맙시다.
자유게시판 개딸은 신경 끄시고 낙딸이나 열심히 모아봐.
자유게시판 이스라엘 업체 프로그램을 이용해 전 구리시장 비서실장 아이폰을 풀었다는 건데.. 한동훈 걸 풀었다는 얘긴 아니네요. 이걸 수사할 주체가 전부 좌천당한 상태라 한동훈 휴대폰을 건드릴 일은 없겠네요.
자유게시판 검사탄핵안, 한동훈, 원희룡, 박민식 줄줄이 통과시킵시다.
자유게시판 이원욱이 입으로는 나불거려도 검찰이 작심하고 파헤치면 도덕성 얘기 더 이상 못할 텐데요.
자유게시판 맞습니다. 저런 분열적 언동으로 당 지지율이 정체상태인 겁니다. 언론(특히 보수신문)에서도 이원욱 의원 얘긴 대문짝만하게 실어주는데 우원식 반박은 거의 언급하지 않는 이유를 이원욱은 알고 그러는 걸까요? 아님 모르고 그러는 걸까요?
자유게시판 맞습니다. 아침부터 이원욱 뉴스가 네이버 도배하는 거 보고나니 킹 받네요.
그깟 개도 안 웃을 지지율 여론조사를 보고 쫄지 맙시다
한국갤럽조사결과..
'박종철 열사' 입학 동기인데… 국회로 '백골단' 불러들인 김민전 ㅡ 제정신 아니네 국회의원 제명해라
부당명령 안 따르면 당나라 군대?‥ 사과도 반성도 없는 이종섭 조
"인권위 경력 지우고 싶어, 해체 마땅" 전직 인권위원 일동, 안창호 위원장 항의 방문
갤럽조사도 보수 15%정도 과표집된 결과입니다. 내란수괴를 체포하는데 한달 넘게 지체되면서 중도층과 진보층의 여론조사 참여율이 떨어진 결과입니다. 윤석열만 체포되고나면 여론조사결과는 바뀝니다.
그니까요.. ㅜㅜ 시간갈수록 저쪽은 뭉치는데 이쪽은 한방이 없고 민주당 뭐하냐 아혀 몰겠다 뭐하는지 썩열체포 시간끌기하는데도 최상목만 보고있고 경찰이 체포를 할까? 박종준을 집에 보내고 참 경찰을 믿냐! 이래서 민주당은 약해.. 뒷힘이 없어
인정
그런가요? 사실 이런 사람이 국힘이라면 그나마 괜찮지만 우리쪽에서 국회의원하며 수박짓하면 대오가 엄청흐트러집니다, 수박이 무서운게, 민주당이 꼭 해야할일을 못하게 하는것이거든요,, 오늘 국격 소리 또 듣는데요, "경찰 출석한 경호처장 “대통령 체포영장, 국격 안맞아”
동감입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