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북극성
Lv.30
자유게시판 이광재후보 선거에 패하더라도 후회는 하지 마시길. 스스로 자초한 행위이니. 당원들의 정서를 전혀 모르고 섣부른 행동이었음.
자유게시판 아주 잘하고 있는 겁니다. 전술입니다. 할말은 못하면 선거에서 패합니다.
토론게시판 종부세 폐지하고 현실화를 하면 좋을 듯. 현실화를 안 하면 자산양극화가 더욱 커져 사회병폐는 커질 듯.
토론게시판 결집이 돼서 좋은 성과가 나올 거 같네요. 그동안은 수박들이 분탕질에 집중이 안 돼서 대선 지선 다 패했는데, 이번에는 기대가 커지네요.
토론게시판 부산 가능성이 많이 보이네요. 어느 언론은 2지역 빼고 우세라고 나오던 여론조사도 있던데.
토론게시판 기득권 맛에 쩔어 있어서 그렇습니다. 고민정은 4년동안 기득권 뽕을 맞더니 정신이 나간 상태인 듯.
토론게시판 그저 자기 어그로 받고 싶고, 조금이라도 당에 영향을 미치는 기득권을 끝까지 가질려고 마지막으로 가져가려고 하는 거죠. 사리사욕에 자기 마음을 휘감고 있기 때문.
토론게시판 중도층이 많이 지지한다면 가능합니다. 210석 가능.
토론게시판 김부겸 더 이상 비젼이 없는 인물이어서. 마지막 정치기회인데, 어그로를 받고 싶고 혹시나 하는 생각을 하는 듯. 시대정신에 안 맞으면 알아서 사라져야 하는데 미련을 못 끊고 있네요.
토론게시판 과거 지나온 행적은 다시 검토해야 할 사안이라 할 수 있고, 지금이 선거과정의 말실수는 용납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과거의 행적은 그 사람의 인격을 얘기할 수는 있지만, 현재의 실수는 인격을 반영하기는 다는 아니라고 봅니다.
토론게시판 문통정권에서 감투받은 사람은 친문패거리짓을 계속할 겁니다. 이 부류들은 지속적을 패거리정치를 하려고 합니다. 기득권놀이를 하려고 할려고 합니다. 어그로 끌면서 자중지란을 일으켜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는 인물인 듯. 본인이 공천위원장도 아니고 그런 위치도 아닌자가 공천에 대해 평을 한다는 것은 월권행위임. 더구나 선거기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자유게시판 둘 다 뜻뜻한 미지근한 스타일.
자유게시판 한일전으로 가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어부지리 노리는 의원! 당선도 되고, 자기 실리도 챙기고. 후일, 마음에 안들면 당선되고 탈당 가능하고. 지금은 잔머리만 남아있는 상태. 한순간에 기득권에 쩔어 사는 인물인 듯. 당대표 하야에 내부에서 선봉장에 설 인물부류에 섰죠.
토론게시판 설득력이 높네요. 혜쳐모여하면 모두가 친문에서 한자리 한 사람들이죠.
토론게시판 좀팽이여서 저렇게 어그로 끌면서 놀다가 한순간에 토사구팽 당하는 운명인 듯.
토론게시판 궐기를 갖고 싸우는 전사들의 모습을 국민들이 원하고 있습니다. 그런 도덕적관념으로 보시면 안 됩니다. 여당이 너무나 못하기에 제압할 수 있는 패기를 보고 싶어하는 싯점입니다.
토론게시판 조국도 친문, 친문은 모두 같은 동선을 가고 있습니다. 친문 거의 대부분이 그렇습니다. 확장면에서도 조국신당이 받아들일 인물들이 시간이 짧아 친문뿐이 없어 보입니다. 그래서 결국 친문의 또 다른 당으로 남을 수 있음.
토론게시판 지난 시간의 결과입니다. 공천 잘하고 있습니다.
토론게시판 공천을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반명들은 대부분 친문이었고, 지난 5년동안 당내에서 패거리 정치로 인해 지선 대선까지 모두 패했습니다. 당대표가 바뀌면서 그렇게 바뀌었습니다. 앞으로의 선거에도 본인들이 주류가 되지 않는 이상 민주당을 위해서는 일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모두 혁신적으로 잘 공천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과거 정권에서 기득권을 누렸던 분들은 당대표와 아젠다가 안 맞으면 조용히 뒤로 물러나 있어야 합니다. 무조건 자기생각을 우격다짐으로 지도부에 패거리로 외치는 것보다도요.
탄핵을 빨리 마무리 하자
미루고 기다리는것은 아무것도 안하는 것보다 최악입니다
[뉴스1 PICK] '백골단 부활이 웬 말?'… 국회 찾은 강경대 열사 유족의 '눈물'ㅡ 김민전 제명촉구
“납득 어렵다”… 박정훈 ‘무죄’에 임성근 ‘발끈’ 왜? ㅡ 임성근이가 법률가야
지금와서 지지율이 뭔 소용인지...... 10%대 에서 탄핵 소추후 뜬금 40% 보급형 명태균 이라고 밖에는 생각 안됨 ..... 당 대표라는 위치가 있는 겁니다 막 나데는게 아니고.....
난 민주당 앱 삭제하고 탈퇴하고 나갑니다 님 덕분에 그간 즐거웠습니다 건강하십시오 끝.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지 않는 주장에 민주당이 발맞춰주면 90%가 페미니스트인 2030 여성 표는 어떡하라고 이런 글을 쓰십니까...?
잘만하고 있구만 뭔... 저 40%를 믿습니까? 물론 믿는 반푼이들이 있긴 하지만 내란의힘을 처벌해야한다는 여론은 확실해보이는데요.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습니다 이렇게 의식있고 정의로운 젊은이들이 많은데 룬석열과 국힘만 없어지면 다시 경제 강국으로 우뚝 설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똥차부터 먼저 치워야 되겠네요 아무리 발버둥 쳐봤자 사형 아니면 무기징역입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