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북극성
Lv.30
토론게시판 당의 정책에 어깃장 놓으려고 하는 사람이 공천을 받을려고 하나? 공감대나 갖고 출마하려고 하는 것인가. 이 사람도 그동안의 모습은 아니였는데.
토론게시판 이미 지나간 국무총리는 썩어있고, 권력을 놓지 않으려는 잔머리를 쓰고 있으니 문제입니다. 과거의 영화를 누릴려고 하는 자세, 민주당 내부는 많이 부패해 있습니다. 이건 팩트죠.
토론게시판 너무 잘되고 있음.
토론게시판 공천은 아주 잘되고 있습니다. 진즉 했으면 대선 지선 다 승리했었는데, 친문에 밀리고 반명에 밀리고 하다보니 두 선거를 패했습니다. 이번에는 과감하게 공천으로 새로운 비젼을 보여줘서 크게 승리할 거 같습니다. 지금은 당원들이 모두 만족하는 공천결과인 거 같습니다. 정책은 중산서민정책이 아닌 기득권을 위한 여당과 야합하는 모습은 실책입인 거 같습니다.
토론게시판 자기 정체성을 노출할 때가 된 거라고 생각한 거 같네요.
토론게시판 정신 못차리는 민주당입니다. 부동산 폭등으로 대선을 패한 이유이기도 한데, 이미 망각해서 투기를 부추기는데 합심을 했으니. 항상 쉽게 접근이 가능한 기득권과 손 잡으려 하고, 서민을 대표한다고 하지만 서민정책은 없다는 점이죠. 국힘은 정체성은 있지만, 민주당은 정체성이 없다는 것이죠. 그래서 국힘을 넘어서지 못하는 것은 이유는 항상 존재합니다.
자유게시판 특검 안하고 승리 힘들지요. 이념정치를 하는 국가인데.
자유게시판 평소에 노력을 해야지. 당선 되었다고 넑놓고 있으면 곤란하지. 정치 인연은 여기까지인가 보네.
토론게시판 이건 민주당이 정체성을 잃어버려 국힘에 끌려가는 모습이죠. 국민들이 당원들이 실망하는 자주성 없는 허수아비의 모습이었습니다.
토론게시판 민주당은 전술이 약해요. 의대증원은 국민들은 다 원하는 명제이죠. 그러나 민주당은 정치적으로 해결하려고 하니 전술이 딸립니다. 국민들이 원하는 건 강단있게 화끈하게 앞에 나서서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는데에 동감입니다. 항상 뒤따라가면서 소극적 표현은 항상 국민들 눈에는 너문 소극적이고 따라가는 모습으로 비춰지는 건 사실입니다.
토론게시판 민주당도 정체성이 없어서 결국 국힘과 같이 행동을 하네. 민주당도 기득권정당으로서 결국 무주택자의 편에 설수 없는 정당인 건 분명한 사실인 거 같다. 부동산으로 대선에서 패햇는데, 또 다시 똥볼을 차고 있네요. 많이 선거에서 패해 봐야 정체성을 찾을 걸로 보입니다.
토론게시판 민주당이 대책이 없는 게 문제네요. 여론조사의 과표집과 응답률을 가린채 언론사에 베포하거나 언론사도 삭제하고 보도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이러니 민주당이 국민에게 어필하는 수단도 약하고 이런 여론조사기관과 언론사에 대한 대책이 없으니, 항상 국힘이 지지율이 많이 나와서 국민들을 속여서 선거에 영향을 미치게 하고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여론조작을 해도 처벌은 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언론사가 그것을 보도해도 처벌이 없다는 것이죠. 표집을 여당의 편에서 많이하고 야당은 적게했다면 이 자체도 문제지만, 그것을 숨기고 보도해도 처벌하는 사례가 없움. 정부가 응답률 표집 지역 등 가이드라인을 정해줄 필요가 있는데 그런 게 없는 거 같네요. 적어도 언론에 베포하려면 이 가이드라인을 지킨 여론조사를 베포해야 한다는 것이죠. 민주당도 그런 거에 신경쓰지 않는 것은 마찬가지죠.
자유게시판 전술에서 밀릴 수도 있는 문제이네요. 명제가 의사수 늘리는 것은 국민들이 원하는 아젠다입니다. 여기에 윤석열이 맞장구를 치는 순간입니다. 여기서 민주당이 밀리는 거 같습니다. 이건 전술을 짜야 한다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이랬는다는 것은 선거전략에서 밀린다는 것이다.
토론게시판 민주당은 주체성 정체성도 잃어버린 결과입니다. 무색 무취한 정당이죠. 지난 대선때 부동산폭등으로 패배한 걸 망각한 듯 보입니다. 부동산폭등 + 친문의 분탕질이 원인이었죠.
토론게시판 민주당도 기득권정당으로서 표 앞에서는 정체성도 잃어버렸네요. 그래서 국민들에게 버림을 받는 거죠. 지나 대선때 부동산폭등으로 패배했듯이요. 자충수를 두고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정체성없이 경거망동 수준이라고 봅니다.
자유게시판 표 날리면 될 거 같아요. 부동산공약이 대선의 큰 흐름을 작용할 겁니다.
자유게시판 맞아요. 민주당이 과거를 새까맣게 망각하고 있습니다. 지난 대선때도 부동산 상승으로 패했는데, 이번에도 부동산정책이 결과에 상관없이 큰 이유가 될 겁니다.
토론게시판 민주당도 기득권정당으로서 그 껍데기를 벗을 수는 없는 듯 하군요. 표심이 많이 빠질 걸로 보입니다.
탄핵을 빨리 마무리 하자
미루고 기다리는것은 아무것도 안하는 것보다 최악입니다
[뉴스1 PICK] '백골단 부활이 웬 말?'… 국회 찾은 강경대 열사 유족의 '눈물'ㅡ 김민전 제명촉구
“납득 어렵다”… 박정훈 ‘무죄’에 임성근 ‘발끈’ 왜? ㅡ 임성근이가 법률가야
지금와서 지지율이 뭔 소용인지...... 10%대 에서 탄핵 소추후 뜬금 40% 보급형 명태균 이라고 밖에는 생각 안됨 ..... 당 대표라는 위치가 있는 겁니다 막 나데는게 아니고.....
난 민주당 앱 삭제하고 탈퇴하고 나갑니다 님 덕분에 그간 즐거웠습니다 건강하십시오 끝.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지 않는 주장에 민주당이 발맞춰주면 90%가 페미니스트인 2030 여성 표는 어떡하라고 이런 글을 쓰십니까...?
잘만하고 있구만 뭔... 저 40%를 믿습니까? 물론 믿는 반푼이들이 있긴 하지만 내란의힘을 처벌해야한다는 여론은 확실해보이는데요.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습니다 이렇게 의식있고 정의로운 젊은이들이 많은데 룬석열과 국힘만 없어지면 다시 경제 강국으로 우뚝 설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똥차부터 먼저 치워야 되겠네요 아무리 발버둥 쳐봤자 사형 아니면 무기징역입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