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임거질정
Lv.13
자유게시판 최근 현상에 대한 정확한 분석입니다. 개혁적이고 전투적인 의원들 공천 탈락하고 선거 후에 신규 수박들이 속출할 것 같습니다. 민주당이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민주당 내에서 조중동과 윤패거리의 입맛에 맞게 행동하는 위장 수박이 수두룩 하는 것 같습니다.
자유게시판 세상이 망해가는구나. KARI 이런 자들이 민주 권리당원이라니.
자유게시판 박광온 원내대표는 즉시 사퇴하라.
자유게시판 공감합니다. 잘못하면 문통과 이낙연에게 무한한 신뢰를 보내고 닭 쫓던 개 돼버린 대깨문 신세가 될 수도 있기에 무색 무취의 이재명의 민주당을 비판해 줘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이런 의견을 국회의원들이 검색해 보거나 아니면 당 관계자가 전달하는지 매우 궁금하네.
자유게시판 대깨문이 문대통령 비판을 막아 대선 넘겨주듯 지금 잘못하여 이재명 대표에 대한 건설적 비판도 막았다가는 총선도 넘겨주는 걱정이 요즘 주변 민주당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비판은 계속해야 하는데 과연 이 비판들이 당대표나 그 주변에 전달이 되는지 더 안타깝습니다.
자유게시판 맞습니다.
자유게시판 항상 기대하고 있는데 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 걱정입니다.
자유게시판 치맥에 취하면 횡수설수죠.
자유게시판 이것들 빨리 못하면 민주당은 무기력을 넘어 무능력 당으로 찍힌다. 하루 빨리 시작해라. 물론 윤석열 탄핵부터 하면 이것들은 뒤로 미뤄도 된다.
자유게시판 이재명 대표와 친명들의 목소리 마저 아침 브리핑 시간 외에는 점점 작아져 가고 있습니다. 현 민주당의 효용이 국민들로부터 급격히 떨어져 나가는 것이 아닌지 걱정입니다. 민주당이 지금 이런 상태라면 결국 저들은 대한민국을 완전 장악하여 고속도로도 놓고 철도 노선도 바꾸며 개인 주머니 채우며 나라 거덜 낼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이재명 대표는 저들을 법에 근거하여 빠짐없이 철저히 심판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동감. 민주당 도덕성 언급한 것은 이재명 대표가 범죄자라고 간접 언급한 것임. 대선 때와 전혀 입장이 바꾸지 않음. 같은 방식으로 총선도 훼방놓겠다는 심정을 보임.
자유게시판 동감입니다. 우리가 과거 문빠들 처럼 무비판적 지지를 하면 안됩니다. 국민들은 이미 윤을 탄핵 했는데 이를 받아 해결해야 할 민주당은 국민의 뜻을 받들지 않고 눈치만 보고 있는 것은 비판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동감입니다. 국정조사와 특검으로 윤석열을 탄핵까지 갑시다.
자유게시판 동감입니다.
자유게시판 지금은 이 제안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뉴스타파 등 몇몇 진보언론이 윤 탄핵의 게임 체인저가 될 확율이 더 높지요.
자유게시판 이런 자들이 아직도 도처에서 설치네. 알바비 얼마 받니?
자유게시판 윤패거리 지지 여론조사 회사만 끌고 가려는 수작이네. 민주당은 대책을 세워라. 이대로 두면 총선에서 또 석패한다.
자유게시판 남아야 씨! 너님은 쓸 돈이 참 많나 봐.
자유게시판 민주당의 방향성이 상실된 조치였지요.
그깟 개도 안 웃을 지지율 여론조사를 보고 쫄지 맙시다
한국갤럽조사결과..
'박종철 열사' 입학 동기인데… 국회로 '백골단' 불러들인 김민전 ㅡ 제정신 아니네 국회의원 제명해라
부당명령 안 따르면 당나라 군대?‥ 사과도 반성도 없는 이종섭 조
"인권위 경력 지우고 싶어, 해체 마땅" 전직 인권위원 일동, 안창호 위원장 항의 방문
갤럽조사도 보수 15%정도 과표집된 결과입니다. 내란수괴를 체포하는데 한달 넘게 지체되면서 중도층과 진보층의 여론조사 참여율이 떨어진 결과입니다. 윤석열만 체포되고나면 여론조사결과는 바뀝니다.
그니까요.. ㅜㅜ 시간갈수록 저쪽은 뭉치는데 이쪽은 한방이 없고 민주당 뭐하냐 아혀 몰겠다 뭐하는지 썩열체포 시간끌기하는데도 최상목만 보고있고 경찰이 체포를 할까? 박종준을 집에 보내고 참 경찰을 믿냐! 이래서 민주당은 약해.. 뒷힘이 없어
인정
그런가요? 사실 이런 사람이 국힘이라면 그나마 괜찮지만 우리쪽에서 국회의원하며 수박짓하면 대오가 엄청흐트러집니다, 수박이 무서운게, 민주당이 꼭 해야할일을 못하게 하는것이거든요,, 오늘 국격 소리 또 듣는데요, "경찰 출석한 경호처장 “대통령 체포영장, 국격 안맞아”
동감입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