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스와니
Lv.13
김 후보님 힘내셔요.
현수막 제안 흥정은 붙여야 지요. 1인 추대 보다 3인 등장이라 겉보기에도 민주같아 보여요. 설마 이재명 전 대표에게 표가 안 갈거라서란 걱정이면 모를까 보기에도 좋아요. 김지수님도 선거 경험은 돈으로도 살 수가 없어요. 이재명 전 대표가 영구집권하지 않을 것이면 공평하게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고 봅니다. 9~10월 판결이 어찌 될지는 몰라요.만약 유죄라면 상상하기가 싫어요.
자유게시판 범죄자가 나 대신에 나서는 것은 싫고 무조건 두둔하는 조직도 무엇을 얻으려 하는 것 같아 순수해 보이지 않아요. 힘없는 소수(곽상언 의원님)를 마구 코너까지 몰아 넣는 것은 생각있는 행동이라 볼 수 없어요. 조폭출신과 같아지지 마셔요.
자유게시판 245만 당원 한민수 대변인 많네요.
합당토론 게시판 반대합니다. 조국당에 한 약속을 지켜야 합니다.
토론게시판 박영선 전 의원에게 전달 부탁해요.저는 이분이 능력도 있고 여러 모로 좋아요.
자유게시판 존엄사 희망자가 많으면 기독교라 하더라도 한발 물러 서겠지요. 서양은 기독교국가라도 안락사 시행국이 많아요. 하지만 한국은 희망자가 적어 종교계가 더 안 된다고 큰소리치네요.
자유게시판 민주당을 못 떠나는 이유 ㅡ조력존엄사 법안 딴 카페 어떤 분이 마음이 급한지 청원하셔서 저도 모른 척 할 수가 없어요.21대 국회 다음 22대 국회때도 부탁드릴께요. 감사해요.
자유게시판 2년마다 다시 당원들 투표에 의해 이재명 대표가 선택되는게 더 의마가 있어 보이고 다른 분에게도 기회를 주는게 좋습니다.
자유게시판 적도 동지를 많들어야죠 적이라고. 품지 못하면 지도자 가댈수없죠~~ ㅡㅡㅡㅡㅡ 정말 필요한 것 같아요. 특히 박용진에게요.
자유게시판 강북을 주민으로서 속이 시끄럽네요. 경선에서 남은 박용진은 당에서 안티가 심한데 왜 그런지 생각해 보셨나요? 국힘에 대한 공격 보다 내부총질,분란 등으로 그렇다는데 박용진 본인이 아는지? 모르는지요? 당대표와 같이 노선을 같이 할 의사를 밝히고 서로 화합하는게 지금 시점에 필요한게 정치마인드가 필요합니다.
국힘 공격도 많이 하시고 민주당내에선 지금 보다 비판 보다 칭찬을 늘려 주셔요. 자신들의 비판 ㆍ단점은 잘 알지만 쉽게 고칠 수 있는게 아니어서요. 넓은 아량으로 보아주지면 당내 안티 분위기도 없어 지겠지요. 부탁해요.
자유게시판 울 강북을 지역구에 친명아니면 유효표 찍으러 갑니다. 박용진이 아니어도 비명이면 됩니다.
토론게시판 버티시길! 저도 그런 마음들때가 많지만 100% 일치하지 않는 예외로 남으려 해요. 세상은 다양하고 여긴 작은 세상이니까요.
자유게시판 문화일보라는 것 보다도 왜 기존 세력을 다 몰아내고 애쓰는 죄명당이 되는게 싫은거라 인용했어요. 하필이면 흠많은 당대표가 민주당엔 마이너스 국민들이 표를 줄거 같지 않아요. 제가 선거마다 막판 부동표라 언론글을 많이 참고했거든요.
자유게시판 민주당 감나무 ㅡ 심한 내용이지만 일부 맞는 내용이 있어요.솔직히 그 당시땐 정치무관심이어서 모르겠어요. https://m.blog.naver.com/nhkan/223274489146
자유게시판 <카페 소개> 네이버카페 이름 민주당의 만주화 운동 ㅡ 작은 카페 1만 명 정도 여기 보다 욕설은 적어요. 하지만 그 곳도 친명적인 한데 박용진을 험히게 다루네요. 하지만 헌법개정 정책제안 등 자료가 있어요. 어제 가입했어요.
자유게시판 https://v.daum.net/v/20240308101042498 원희룡 "이천수 폭행 당해..절대 용납 않겠다" [2024 총선] 서지윤입력 2024. 3. 8. 10:10 국힘에서 요상하게 꾸민 것인지요? 진실인 건지요?
자유게시판 저희 지역구 경선이 10~11일 인데 만약 박용진 후보가 안 되면 저희집도 미리 고민중 이어요. 이런 경우는 처음 겪어서요.
자유게시판 원님덕에 나팔분다. 살처분을 아무렇지 않게 쓰시네요. 제가 비명은 그런 살벌한 느낌이 없어지지 않아요. 이재명까지도 그런 사람으로 보여 무서워요. 살처분이란 말은 끔찍해요.
민주당 잘한다~!
지금은 지지율 같은거 신경 안써도 됩니다
AI 디지털교육 이권 개입 밝혀내야
홍준표나 김문수가 범보수 후보되도록 만들어 줘야합니다
역사
저도 동감입니다. 좀 늦은감은 있지만 지금이라도...
나경원이는 정말 못말리는 수꼴이지요. 그렇게 잡아 꽈서 척결을 시도했는데 교묘하게 법꾸라지 짓을 하는데는 혀를 내둘립니다. 홍준표도 마찬가지요.
뽈짓은 안할겁니다.정체성은 확실히 검증한것 같습니다.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윤썩열이 나쁜 넘인건 알아도, 실제 뻥카만 날렸지, 막상 해준것 없어도ㅡ 상대적 박탈감, 상실감 등의 시대적 어려움에다, 꼴페친화적이라는 인식에 민주당 미워하는 맴이 훨씬 더 큽니다. 심각합니다.. ...군가산점문제, 채용 등의 남녀성비문제 등 여가부문제 , 그리고 성문제 편향성문제 등등....하여튼 지금은 시기가 그렇지만, 언젠가 민주당은 진정한 건강한 양성평등에 관한 원칙과 방향을 세우고 가야합니다.
헌법관련해서도, 일단 내용도 내용이지만, 절차에 관해서 일단 개헌은 국회 2/3의결후 국민투표 1/2가 아니라, 국회 1/2의결후 국민투표 2/3찬성으로 바꿔야합니다. 지금 상황에선 개헌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사실상 국회가 훨씬, 결정적 권한을 갖고 있는셈인데, 개헌이 쉽게 남발되어선 안되겠지만, 그렇다고 33%의 악마들이 있는한...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