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발언

안철수 공동대표, 대전 국민안심 선거대책위원회 회의 모두발언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419
  • 게시일 : 2014-06-02 10:38:53

안철수 공동대표, 대전 국민안심 선거대책위원회 회의 모두발언

□ 일시 : 2014년 6월 2일 오전 9시 20분
□ 장소 : 권선택 대전시장후보 사무소

■ 안철수 공동대표

6.4 지방선거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우리나라는 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하는 사회, 기본보다 효율을 귀하게 여기는 사회, 내실보다 속도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회였다. 이제 바꿔야 한다. 아직도 세월호 참사로 돌아오지 못한 실종자분들이 계신다. 가족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오는 당연한 기쁨을 잃어버린 분들이 계신다. 잊지 않겠다.

대전시민 여러분, 모두 투표장에 나오셔서 한 표를 행사에 주시라. 여러분의 한 표가 바로 변화의 시작이다. 이번 선거는 무능한 정부에게 성찰을 촉구 할 수 있는 기회이다. 동시에 무책임한 여당에 책임을 물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대전은 대한민국의 허브이다. 대전에서 변화가 시작되면 그 어느 곳보다 빨리, 넓게 퍼져나갈 수 있다. 대전이 선택한 변화는 대한민국의 변화가 될 수 있다. 대전을 바꿔서 대한민국을 바꿔 주시라. 풍부한 행정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권선택 후보가 대전시민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해주시라.

권선택 후보와 같은 분을 새정치민주연합의 대전시장 후보로 추천하게 된 것이 정말 자랑스럽다. 권선택 후보는 대전시민 여러분의 선택에 새로운 시정, 헌신하는 시정, 안전한 시정으로 보답할 것이다. 저도 권선택 후보와 함께 대전을 세계적인 과학 기술의 중심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우리의 대전이 젊은이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도시, 어르신들과 서민들이 마음 편히 살 수 있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2014년 6월 2일
새정치민주연합 공보실